애플, ‘비전 프로’ 글로벌 8개국 출시...한국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이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를 미국 외 8개국에 출시한다.
업계 예상과 달리 한국은 출시 지역에 포함되지 않았다.
애플은 지난 2월 미국 시장에 비전 프로를 출시했다.
이후 블룸버그 통신은 애플이 WWDC 2024 이후 한국과 독일, 프랑스, 호주,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에 비전 프로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를 미국 외 8개국에 출시한다. 업계 예상과 달리 한국은 출시 지역에 포함되지 않았다.
애플은 10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본사 애플파크에서 자체 연례행사인 ‘세계개발자회의(WWDC) 2024′를 열고 오는 28일부터 비전 프로를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에는 중국, 일본, 싱가포르, 내달 12일에는 독일, 프랑스, 호주, 영국, 캐나다에 출시한다.
애플은 지난 2월 미국 시장에 비전 프로를 출시했다. 이후 블룸버그 통신은 애플이 WWDC 2024 이후 한국과 독일, 프랑스, 호주,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에 비전 프로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해당 국가들 중 한국만 출시 지역에서 제외됐다.
애플은 이날 비전 프로 글로벌 출시와 함께 ‘비전OS 2′도 공개했다. 비전OS는 비전 프로 헤드셋을 위한 애플 전용 OS로, 비전OS 2는 2D 사진을 3D로 변환할 수 있으며 4K 해상도와 곡선형 와이드스크린 형식의 가상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비전OS 2는 올해 말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입니다…꼭 읽어주세요"
- '판사 출신' 장동혁 "이재명, 대통령 되더라도 집유 이상 선고되면 물러나야해"
- "교감 뺨 때리는 '개XX 놀이' 시작됐다" 난리난 초교 상황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별 다섯 개 달성 가나"…배현진, 이재명 집유형에 일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