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 박건형에 마약 브로커로 접근…증거 잡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송승헌이 마약 브로커로 위장해 박건형에게 접근했다.
1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3회에서는 강하리(송승헌 분)가 김윤기(박건형)의 동업자가 되기 위해 마약 브로커로 위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하리는 김윤기에게 접근하기 위해 자신이 마약 브로커라는 소문을 흘렸다.
강하리는 김윤기가 클럽을 이용해 마약을 유통하기 어려워진 상황에서 동업을 제안할 거라고 생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송승헌이 마약 브로커로 위장해 박건형에게 접근했다.
1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3회에서는 강하리(송승헌 분)가 김윤기(박건형)의 동업자가 되기 위해 마약 브로커로 위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하리는 김윤기에게 접근하기 위해 자신이 마약 브로커라는 소문을 흘렸다. 강하리는 김윤기가 클럽을 이용해 마약을 유통하기 어려워진 상황에서 동업을 제안할 거라고 생각했다.
강하리의 예상대로 김윤기는 미끼를 물었고, 강하리를 찾아갔다. 강하리는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릴게요. 어때요? 나랑 같이 일해보는 거. 다 알고 왔습니다. 재밌는 일도 하신다고"라며 밝혔고, 강하리는 "뭔가 오해를 하신 거 같은데 전 보다시피 평범한 회사 다니는 세일즈맨입니다"라며 못박았다.
김윤기는 "누군지 알죠? 나"라며 물었고, 강하리는 "그럼요. 알다마다요. 제가 방송 나가서도 몇 번을 이야기했는데요. 케이팝 시장의 선두주자. 대한민국 엔터의 미래다"라며 능청을 떨었다.
김윤기는 "그러니까 그 미래를 우리 같이 그려봅시다"라며 제안했고, 강하리는 "잠깐 나가서 이야기하시겠어요?"라며 비상계단으로 유인했다.
강하리는 김윤기의 멱살을 잡았고, "당신 제정신이야? 너 이 사업에서 제일 중요한 게 보안인 거 몰라? 무슨 일 꾸민다고 광고를 해대는 것도 아니고 이게 무슨 경우 없는 경우야? 당신 이 사업 기본이 안 됐어. 지금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불쑥불쑥 찾아와가지고. 이봐. 감 떨어졌으면 조용히 꺼져. 난 당신 같이 한물 간 인간하고는 일할 생각 없으니까. 이러니 본인 업장이 털리지"라며 독설했다.
김윤기는 "미안합니다. 내가 경솔했습니다. 내가 앞으로 신경 쓸게요"라며 사과했고, 강하리는 "그래도 사과는 빠르시네. 그래요. 뭐 일단 얘기나 한번 들어봅시다"라며 여유를 부렸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성추행 의혹' 유재환 "인생에서 하차" 유서→"변제하겠다" 번복 [전문]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푸짐한 한상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