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사생 피해' 변우석, 혹독한 유명세 신고식…팬미팅 마치고 귀국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대만에서의 팬미팅 투어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다.
숙소까지 침입하는 일부 잘못된 팬심을 가진 이들에게 일명 '사생 피해'를 입는 등 높은 인기 속 혹독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변우석은 자신의 SNS를 통해 대만 팬미팅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과 무대에 오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떠들썩했던 대만에서의 팬미팅을 마치고 귀국한 변우석은 대만에 이어 태국, 서울, 홍콩 등 아시아 여러 도시로 발걸음을 옮겨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변우석이 대만에서의 팬미팅 투어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다. 숙소까지 침입하는 일부 잘못된 팬심을 가진 이들에게 일명 '사생 피해'를 입는 등 높은 인기 속 혹독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변우석은 지난 6일 대만에서 열리는 팬미팅 투어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를 위해 출국했고, 현지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한 뒤 이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지난 달 28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류선재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변우석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 팬미팅 투어를 통해 팬들을 가까이에서 마주하게 됐다.
변우석은 자신의 SNS를 통해 대만 팬미팅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과 무대에 오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또 현지 마트에 들러 잠깐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는 일상 근황까지 함께 전했다.
하지만 높은 인기로 인한 유명세도 톡톡히 치러야 했다.
지난 9일 대만 매체인 자유시보는 변우석이 대만에서 사생팬(연예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극성 팬을 이르는 말)으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는 부분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변우석의 사생팬은 하루에 10여 대의 차를 빌려 변우석이 머물고 있는 호텔까지 찾아가 엘리베이터를 한 층씩 눌러가며 위치를 알아보는 등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행동을 보였다.
앞서 국내에서도 도 넘는 일부 팬들의 행동에 소속사 측이 직접 나서 "최근 아티스트 활동 시 인파로 인해 질서가 무너지며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고 짚으며 적절한 선을 지켜달라는 당부를 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비공개 스케줄의 경우, 몇몇 팬분들의 허락되지 않은 방문으로 인해 아티스트를 포함한 주최 측의 피해가 심각해지고 있어 공개된 일정 외 비공식적인 스케줄 현장 방문은 삼가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스케줄이 끝난 아티스트 차량을 따라오는 행위, 거주지를 비롯한 사적인 공간에 무단으로 방문하고 촬영하는 행위, 개인의 신상 정보를 불법적으로 취득하는 행위 등 아티스트의 사생활이 침해될 수 있는 행위를 일절 금하며 위 행위들은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알리기도 했다.
떠들썩했던 대만에서의 팬미팅을 마치고 귀국한 변우석은 대만에 이어 태국, 서울, 홍콩 등 아시아 여러 도시로 발걸음을 옮겨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변우석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성추행 의혹' 유재환 "인생에서 하차" 유서→"변제하겠다" 번복 [전문]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심수봉 "교통사고로 얼굴뼈 함몰…나훈아 대신 죽겠다고"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