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타블로, 투컷 발언에 서운함 표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블로가 에픽하이의 트랙리스트가 늦게 공개되는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타블로는 10일 오후 "에픽하이 트랙리스트 공개가 늦어지는 이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타블로와 미쓰라 진, 투컷이 단체방에서 대화를 나눈 것을 캡처한 모습이다.
반면 투컷은 "ㅇㅋㅈㅂ"라고 답했는데, 이를 본 타블로는 "오케 지X? 알겠으니 XX하지 마라 이런거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타블로가 에픽하이의 트랙리스트가 늦게 공개되는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타블로는 10일 오후 "에픽하이 트랙리스트 공개가 늦어지는 이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타블로와 미쓰라 진, 투컷이 단체방에서 대화를 나눈 것을 캡처한 모습이다.
타블로는 "제목 이런식은 어떨지"라고 말했고, 미쓰라는 "레쓰고"라고 대답했다. 반면 투컷은 "ㅇㅋㅈㅂ"라고 답했는데, 이를 본 타블로는 "오케 지X? 알겠으니 XX하지 마라 이런거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황상 투컷이 "오케바리"를 뜻하는 'ㅇㅋㅂㄹ'를 쓰려다가 오타를 낸 것으로 보이나, 타블로는 이를 알고도 투컷이 욕을 한 것처럼 몰아간 것.
이에 미쓰라도 "좀 심하네 의견 좀 냈다고"라는 반응을 보였고, 타블로는 "아니 제목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XX이라니"라고 분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 에픽하이 단톡에 실수로 초대되고 싶다", "그들이 지금까지도 국힙원탑인 이유", "그룹이 오래가는 비결이 이런거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픽하이는 20일 새 앨범 'PUMP'를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타블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성추행 의혹' 유재환 "인생에서 하차" 유서→"변제하겠다" 번복 [전문]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심수봉 "교통사고로 얼굴뼈 함몰…나훈아 대신 죽겠다고"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