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K인베스트먼트,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 2024’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CK인베스트먼트가 영국의 세계적인 금융 미디어 기업인 클리어뷰(ClearView)가 주최하는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2024'에서 '멀티-패밀리 오피스, 프라이빗 뱅크 및 외부 자산관리자(한국)'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TCK인베스트먼트의 설립자이자 최고투자책임자(CIO)인 오하드 토포 회장은 "웰스브리핑이 TCK인베스트먼트를 한국의 멀티-패밀리 오피스 리더로 선정한 것은 회사의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자문과 수익률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한국 금융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CK인베스트먼트가 영국의 세계적인 금융 미디어 기업인 클리어뷰(ClearView)가 주최하는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2024’에서 ‘멀티-패밀리 오피스, 프라이빗 뱅크 및 외부 자산관리자(한국)’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는 가장 혁신적이고 뛰어난 기업·팀 및 개인을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이는 권위 있는 독립 심사위원단이 각 전문 분야와 지역으로 나눠 지난 한 해 동안 돋보이는 혁신과 우수성을 입증한 금융회사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고안됐다.
특히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 수상은 지금처럼 불확실성이 높은 시기에 더욱 특별하다. 회사의 비즈니스 및 운영 모델의 견고함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객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TCK인베스트먼트는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특정 자산운용사와의 이해관계 없이 독립된 위치에서 개척자의 정신으로 세계 최정상급의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를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한 점, 자사의 성장 모델 포트폴리오가 오랜 기간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둔 점 등이 높은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TCK인베스트먼트의 설립자이자 최고투자책임자(CIO)인 오하드 토포 회장은 “웰스브리핑이 TCK인베스트먼트를 한국의 멀티-패밀리 오피스 리더로 선정한 것은 회사의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자문과 수익률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한국 금융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석유 나오면 배 아플 사람들로 꽉 찬 국회
- '판사 출신' 장동혁 "이재명, 대통령 되더라도 집유 이상 선고되면 물러나야해"
- 석유·가스株 ‘롤러코스터’…테마성 변질 주의보
- “자기자본 쌓기만 하는 상장사, 비용 낮춰 기업가치 제고해야”
- 솜방망이 처벌이 다시 부른 밀양 성폭행 사건 [기자수첩-사회]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