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 티 출시 外

임온유 2024. 6. 10. 1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스타벅스는 여름을 맞아 '복숭아 아이스 티' 판매를 시작하고, 하림은 다이어터를 위한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트렌타 사이즈를 포함한 '복숭아 아이스 티'를 신메뉴로 선보인다.

하림이 다이어트 성수기 여름을 맞아 맛있는 양념이 쏙 밴 닭가슴살 신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을 출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림,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 선봬
SPC 던킨, ‘30th 먼치킨 한 판’ 판매

10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스타벅스는 여름을 맞아 '복숭아 아이스 티' 판매를 시작하고, 하림은 다이어터를 위한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을 출시한다. SPC 던킨은 국내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빅 사이즈 도넛을 선보이고 아워홈은 김치의 깊은 맛을 살린 ‘구씨반가 김치시즈닝’을 내놓는다. 챔피온은 일본 스트릿 브랜드 ‘윈드앤씨’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 티’ 트렌타 출시

스타벅스가 트렌타 사이즈를 포함한 ‘복숭아 아이스 티’를 신메뉴로 선보인다. 상큼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음료로 엄선한 홍차 찻잎을 직접 우려내 맛과 향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스타벅스는 복숭아 아이스 티가 친숙한 음료인 점을 고려해 코코넛 젤리를 첨가하는 방식으로 식감을 차별화했다. 해당 음료는 톨, 그란데, 벤티, 트렌타 등 4가지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다. 트렌타를 제외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는 따뜻한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시즌 메뉴로 기획된 음료인 만큼 오는 10월까지 약 5개월간 한정 기간 운영된다.

하림,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 출시

하림이 다이어트 성수기 여름을 맞아 맛있는 양념이 쏙 밴 닭가슴살 신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을 출시한다. ▲매콤떡볶이맛 ▲양념치킨맛 ▲갈비맛 3종이며,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2시간 동안 숙성해 촉촉한 국내산 통 닭가슴살에 하림만의 특별한 소스 코팅 공법으로 두 번 소스를 입혀 속까지 양념이 깊게 배도록 했다. 제품 한 개(110g) 당 20g 넘는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SPC 던킨, 30주년 기념 대용량 도넛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 등 판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2종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 ‘30th 먼치킨 한 판’을 판매한다.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는 최근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를 기존 중량 대비 3배 이상 크게 선보였다. ‘30th 먼치킨 한 판’은 계란판 패키지 모티브로 먼치킨 30개를 담아 30주년의 의미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아워홈, 김치의 깊은 맛 살린 ‘구씨반가 김치시즈닝’ 출시

아워홈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씨반가’의 신제품 ‘김치시즈닝’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의 대표 음식인 김치를 새롭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루 형태로 구현한 김치시즈닝이다. 아워홈만의 김치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산 마늘, 양파, 생강 원물을 말린 후 갈아 넣어 김치 양념 맛을 그대로 담았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에 뿌려 감칠맛을 더하거나 간단한 김치 만들기 양념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챔피온, 일본 스트릿 브랜드 ‘윈드앤씨’와 글로벌 협업 컬렉션 공개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사진 작가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카시 쿠마가이가 이끄는 ‘윈드앤씨’와 협업한 첫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윈드앤씨는 2018년 시작으로 스트리트 패션을 기반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 각 브랜드의 로고가 프린트 된 반팔 스웻 셔츠가 메인이며, 그 외 부드러운 촉감과 땀 흡수가 잘돼 여름에 입기 좋은 테리 소재의 반팔 래글런 티셔츠, 레트로한 무드의 나일론 반바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챔피온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