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 오는 20일 '2024년 하반기 경제산업전망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는 오는 20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新 3고 시대, 한국경제의 도전과 기회 - 2024년 하반기 경제산업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新 3고 시대'를 맞아 불투명한 경영환경에 직면한 한국경제와 산업의 2024년 하반기 전망과 대응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경제 및 주요 산업의 하반기 전망이 8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는 오는 20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新 3고 시대, 한국경제의 도전과 기회 - 2024년 하반기 경제산업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新 3고 시대’를 맞아 불투명한 경영환경에 직면한 한국경제와 산업의 2024년 하반기 전망과 대응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경제 및 주요 산업의 하반기 전망이 8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글로벌 경제는 ‘최상엽 연세대학교 교수’ ▲국내 경제는 ‘이승석 한국경제연구원 책임연구위원’ ▲반도체 및 전자전기는 ‘김양팽 산업연구원 전문연구원’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은 ‘이상민 S&P 글로벌 모빌리티 수석 애널리스트’ ▲이차전지는 ‘송준호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수석연구원’ ▲석유화학 및 석유제품은 ‘윤재성 하나증권 수석연구위원’ ▲기계·조선은 ‘최광식 다올투자증권 이사’ ▲건설은 ‘이은형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연구위원’이 다룬다.
세미나는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3층 에메랄드룸에서 개최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한경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석유 나오면 배 아플 사람들로 꽉 찬 국회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입니다…꼭 읽어주세요"
- 직장서 잘린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난 다 잃었다"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