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해외주식 '미국 주식창'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만 해외투자자의 선택을 받고있는 한국경제TV의 대표앱 '미국주식창'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국내투자에 비해 비교적 정보를 얻기 어려운 미국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3개월에 걸쳐 진행된 장기간 프로젝트이다.
한국경제TV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포트폴리오 구성이다"라고 말하며 미국주식창 알고리즘으로 추천받는 포트폴리오 하나만으로도 투자자들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에서 미국 주식까지 한번에
[한국경제TV 이대혁 기자]
20만 해외투자자의 선택을 받고있는 한국경제TV의 대표앱 '미국주식창'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국내투자에 비해 비교적 정보를 얻기 어려운 미국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3개월에 걸쳐 진행된 장기간 프로젝트이다.
전 종목 매매신호와 검증된 알고리즘으로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이번 리뉴얼은 6월 10일부터 본격 도입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포트폴리오 구성이다"라고 말하며 미국주식창 알고리즘으로 추천받는 포트폴리오 하나만으로도 투자자들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뿐만 아니라, 전 종목 매매신호를 통해 거래되는 모든 종목의 매수매도 신호를 볼 수 있으며, 과거 데이터도 공개하기 때문에 매매신호 검증 또한 가능해진다. 한편, 미국주식창 리뉴얼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미국주식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이대혁기자 ldh1174@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