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잘생겼어, 내 스타일" '연하 킬러' 송지효, 플러팅 장인 등극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송지효가 '코리안 가이' 황희찬에 대한 플러팅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 특집으로 꾸며졌다.
앞서 황희찬은 제2회 풋살 런닝컵 당시 축전 영상으로 출연해 "초대해주신다면 꼭 참여해볼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고 악속한 바 있는데, 그 약속을 지킨 것.
이에 누군가 "도망가!"라고 외쳤고, 송지효는 계속해서 "아 내 스타일이야"라고 플러팅에 나서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런닝맨' 송지효가 '코리안 가이' 황희찬에 대한 플러팅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제3회 황희찬 배 풋살 런닝컵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게스트로는 장혁, 허경환, 강재준, 지코, 오하영, 그리고 황희찬이 출격했다.
앞서 황희찬은 제2회 풋살 런닝컵 당시 축전 영상으로 출연해 "초대해주신다면 꼭 참여해볼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고 악속한 바 있는데, 그 약속을 지킨 것.
화려한 의상을 입고 모습을 비춘 그에게 멤버들과 게스트 모두가 하나되어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유재석은 "희찬 씨 옷 너무 멋있다. 한 바퀴만 돌아줘요"라고 부탁했고, 황희찬은 수줍게 반 바퀴를 돌면서 웃었다.
이를 본 송지효는 "잘 생겼어. 어 내 스타일이야"라고 감탄했는데, 이를 들은 유재석은 "뭐라고?"라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누군가 "도망가!"라고 외쳤고, 송지효는 계속해서 "아 내 스타일이야"라고 플러팅에 나서 웃음을 줬다.
양세찬은 "이모 납셨다"라고 농담했고, 송지효는 "아 진짜, 야"라며 어이없어했다.
한편, 오하영과 지석진, 유재석, 하하, 허경환, 황희찬을 보유한 FC 뚝은 이날 황희찬의 결정적인 패스로 만들어낸 오하영과 허경환의 연속골로 FC 꾹을 상대로 2-0으로 앞서게 됐다.
사진= '런닝맨'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푸짐한 한상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김지호, 8년만 배우 복귀 꿈꿨는데…안타까운 부상 "인정하고 싶지 않아"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