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건설사 막내아들 변신…장발 카리스마 장착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발로 변신한 진구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7월 6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속 진구는 JU건설 부사장 황대웅 역으로 감사팀과 살벌한 대립 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극 중 황대웅(진구 분)은 반항이 특기고 사고 치는 게 취미인 JU건설 창업자의 막내아들로, 임원직부터 시작한 형들과 달리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부사장 자리에까지 오르며 초고속 승진 신화를 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장발로 변신한 진구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7월 6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속 진구는 JU건설 부사장 황대웅 역으로 감사팀과 살벌한 대립 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극 중 황대웅(진구 분)은 반항이 특기고 사고 치는 게 취미인 JU건설 창업자의 막내아들로, 임원직부터 시작한 형들과 달리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부사장 자리에까지 오르며 초고속 승진 신화를 쓰고 있다. 바닥부터 차근차근 올라온 덕에 직원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는 데다가 뒤끝 없고 화끈한 성격으로 임직원들의 지지를 받는 명실상부 JU건설의 실세다.
그런 만큼 황대웅의 마음속에는 형들을 제치고 자신이 JU건설의 사장이 되겠다는 야망이 꿈틀거리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무실과 현장을 넘나들며 자신의 세를 착실히 넓히고 있는 황대웅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장발을 멋들어지게 넘기고 셔츠를 가볍게 풀어헤친 파격적인 황대웅의 스타일링이 종잡을 수 없는 그의 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상대의 마음을 꿰뚫어 보듯 형형하게 번뜩이는 눈빛이 황대웅의 독보적인 오라(Aura)를 더욱 배가시킨다. 이에 압도적인 포스를 가진 황대웅이 형들 대신 JU건설의 1인자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렇게 황대웅이 사장이 되겠다는 목표를 향해 성큼성큼 전진하는 동안 새로운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이 부임하면서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고 무조건 직진하는 황대웅이기에 눈엣가시 같은 신차일을 어떻게 상대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JU건설을 주름잡는 황대웅의 포스를 표현할 배우 진구의 색다른 변신 역시 기대를 모은다. 맡은 배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책임져 온 진구와 tvN ‘감사합니다’ 속 황대웅 캐릭터의 만남이 더욱 기다려진다.
감사팀의 숙적이 될 진구의 활약은 7월 6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푸짐한 한상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김지호, 8년만 배우 복귀 꿈꿨는데…안타까운 부상 "인정하고 싶지 않아"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