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이번엔 마약 사건 대면…새 용병 이준혁과 적진 돌격 (플레이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승헌이 대형 마약 사건에 맞서기 위해 적진으로 돌격한다.
1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3회에서는 한국 컴백 후 첫 빌런을 처치하러 새로운 용병 황인식(이준혁 분)과 출동한 강하리(송승헌), 도진웅(태원석)의 숨 막히는 작전이 펼쳐진다.
한편, 천재 사기꾼 송승헌의 예측 불가 첫 작전 현장을 담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3회는 1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송승헌이 대형 마약 사건에 맞서기 위해 적진으로 돌격한다.
1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3회에서는 한국 컴백 후 첫 빌런을 처치하러 새로운 용병 황인식(이준혁 분)과 출동한 강하리(송승헌), 도진웅(태원석)의 숨 막히는 작전이 펼쳐진다.
앞서 강하리는 플레이어들의 전과 기록과 수배 기록을 영구적으로 지워주겠다는 조건을 내건 의문의 여인 정수민(오연서)의 협업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한국으로 돌아왔다. 정수민은 이들에게 사건을 의뢰하고 꾼들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움직이면서 정의 구현을 위한 새로운 판을 벌이게 됐다.
대형 연예 기획사와 얽힌 한 클럽을 중심으로 마약 유통의 정황이 포착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들은 직접 클럽에 출동해 증거와 증인, 증언까지 모두 확보해 냈다. 그러나 경찰과의 유착이 있었던 회사 대표 김윤기(박건형)의 술수로 더 큰 진실이 묻힐 위기에 처하게 되면서 강하리가 어떤 전략으로 판세를 뒤엎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 가운데 오늘(10일) 플레이어들은 이 모든 것을 뒤엎을 치밀한 전략을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큰 그림을 그리는 강하리와 비장한 남다른 포스로 내뿜으며 결의를 다지는 도진웅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정수민과 함께 플레이어들을 맞이했던 황인식 실장의 비장한 표정도 엿보여 새로운 용병의 활약도 기대되는 상황.
그러나 본격적으로 움직이려는 이들의 앞에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의외의 인물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유의 처세술로 빌런들을 갖고 노는 천하의 사기꾼 강하리도 얼어붙게 만든 이의 등장에 과연 이번 작전을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천재 사기꾼 송승헌의 예측 불가 첫 작전 현장을 담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3회는 1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푸짐한 한상
- 수지♥박보검, 연인 되더니 경사…무대인사까지 화제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미스맥심' 고아라, 호텔에서 파격 노출…비키니 자태까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