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우리 아이 첫 간식 유기농 ‘롱떡뻥’ 2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유기농 '롱떡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베이비본죽 관계자는 "성장기 영유아들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는 간식을 연구한 끝에 뼈 성장과 장 건강까지 고려한 유기농 롱떡뻥을 선보이게 됐다"며 "성장 단계별 특성을 고려한 롱떡뻥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먹기 좋은 모양, 크기로 간식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유기농 ‘롱떡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롱떡뻥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유기농 쌀과자로 ‘푸푸 사과’, ‘쑥쑥 백미’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순간적인 열과 압력을 사용하는 퍼핑공법(팽화건조법)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한 유기농 백미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인공색소나 감미료 첨가 없이 사과즙과 홍국분말로 알록달록한 색을 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제품은 15cm의 길게 뻗은 스틱으로 아이들이 잡고 먹기에도 좋다. 쌀가루가 손에 잘 묻지 않아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구름처럼 사르르 녹는 식감이 특징으로 간식을 처음 먹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영양성분도 고려했다. ‘유기농 푸푸 사과 롱떡뻥’은 유산균 1.2억 CFU/30g, ‘유기농 쑥쑥 백미 롱떡뻥’은 칼슘 127mg을 풍부하게 함유해 아이의 성장기 장 건강과 뼈 성장에도 도움을 준다. 국내산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한 유기가공식품으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을 받았다.
베이비본죽 관계자는 “성장기 영유아들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는 간식을 연구한 끝에 뼈 성장과 장 건강까지 고려한 유기농 롱떡뻥을 선보이게 됐다”며 “성장 단계별 특성을 고려한 롱떡뻥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먹기 좋은 모양, 크기로 간식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본죽은 아이의 소근육 발달 단계를 고려해 구매할 수 있도록 ‘유기농 쌀과자 퍼프 3종’, ‘유기농 쌀과자 스틱 3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롱떡뻥’은 베이비본죽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입니다…꼭 읽어주세요"
- 직장서 잘린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난 다 잃었다"
- 한 총리, 의협 '18일 총파업' 예고에…의료계 달래기 안간힘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최재욱 전 환경부 장관 별세…'아웅산 테러' 마지막 생존자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