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캅스' 지수원 "교통사고 이후 새 삶 살기로…안 하던 것들 도전" (복면가왕)[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수원이 지난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지수원은 "내성적인 성격이라 예능에 잘 안 나왔었는데 지난해에 겪은 몸이 붕 떴던 교통사고 이후로 생각을 좀 바꾸고 안 하던 것들도 하면서 살아보자고 생각해서 도전해보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투캅스' 오디션 당시 쟁쟁한 여배우들이 출연하고싶어 했었다. 그래서 불안감에 감독님께 '저 안 뽑으시면 후회하실거다' 해서 뽑혔는데 그게 제 연기 생활을 바꿨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지수원이 지난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꺾은 신입 가왕 '헤라클레스'를 상대할 8인의 복면 가수가 출격했다.
이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과 쓰디쓰고 쓰디쓴 에스프레소는 경연곡 김혜림의 '날 위한 이별'로 1라운드 첫번째 맞대결을 펼쳤다.
4연승을 거둔 가왕 이현은 "제아 씨랑 에스프레소 님이 외국인 아니냐는 얘기를 했다. 밤양갱의 정체는 가수인 것 같다"고 추측했고 NCT 쿤은 "제가 중국 사람으로서 에스프레소가 가끔씩 발음이 저랑 비슷해서 외국인일 가능성이 있다"며 동조했다.
김구라는 "슈퍼모델 포스가 있다. 최근 창법은 아닌 듯. 키가 큰 모델 출신 중견 연기자가 아닐까"라고 추측했고 신봉선 또한 "요즘 MBC에 청춘 스타가 많이 나오신다. 이승연, 양정아, 지수원 등. 외국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원준은 "두 분의 무대가 MZ세대와 X세대의 콜라보레이션 같았다. 모든 제스처가 X세대 느낌이다"라고 말해 굴욕을 안겼다.
이에 지인으로 배우 엄현경이 등장해 "제가 존경하는 에스프레소 힌트는 언니처럼 다정하고 엄마처럼 따뜻한 분이다. 장혁, 송승헌, 강다니엘 포함해 정신적 지주다. 한국의 샤론스톤. 당대 최고 화장품, 음료 CF를 섭렵한 분이다"라며 추측에 도움을 줬다.
결과는 밤양갱의 승리로, 에스프레소는 배인숙의 '누구라도 그러하듯이'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에스프레소는 영화 '투캅스'로 데뷔한 배우 지수원이었다. 지수원은 "내성적인 성격이라 예능에 잘 안 나왔었는데 지난해에 겪은 몸이 붕 떴던 교통사고 이후로 생각을 좀 바꾸고 안 하던 것들도 하면서 살아보자고 생각해서 도전해보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투캅스' 오디션 당시 쟁쟁한 여배우들이 출연하고싶어 했었다. 그래서 불안감에 감독님께 '저 안 뽑으시면 후회하실거다' 해서 뽑혔는데 그게 제 연기 생활을 바꿨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캡처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오또맘, 옷 벗어던지고...과감한 속옷 핏 영상 공개
- 수지♥박보검, 연인 되더니 경사…무대인사까지 화제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미스맥심' 고아라, 호텔에서 파격 노출…비키니 자태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