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 중3 아들, 180cm 훌쩍 넘었네…"살도 많이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시아가 아들과의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시아는 중학교 3학년인 아들과 팔짱을 낀 채 길을 걷고 있는 모습.
이에 개그우먼 김미려는 "살도 많이 빠지고 엄청 멋진 아들이야 아주"라는 댓글을 남겼고, 한 팬은 "어머나 주누는 다 키로 갔나봐요. 멋쟁이 아들"이라며 정시아 아들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윤식의 아들인 백도빈과 결혼, 슬하에 아들 준우와 딸 서우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정시아가 아들과의 일상을 공유했다.
정시아는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지극히 일상적이어서 더 선물같은 주일. 쭈누와 밥 먹고 선책. 에그타르트 사기, 나태주 시인의 '꽃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 '윤샘의 마이펫 상담소' 고양이 공부하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시아는 중학교 3학년인 아들과 팔짱을 낀 채 길을 걷고 있는 모습. 180cm라고 알려진 바와 달리 그보다 훌쩍 큰 아들의 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개그우먼 김미려는 "살도 많이 빠지고 엄청 멋진 아들이야 아주"라는 댓글을 남겼고, 한 팬은 "어머나 주누는 다 키로 갔나봐요. 멋쟁이 아들"이라며 정시아 아들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윤식의 아들인 백도빈과 결혼, 슬하에 아들 준우와 딸 서우를 두고 있다. 아들 준우는 프로 농구선수의 꿈을 키우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정시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오또맘, 옷 벗어던지고...과감한 속옷 핏 영상 공개
- 수지♥박보검, 연인 되더니 경사…무대인사까지 화제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미스맥심' 고아라, 호텔에서 파격 노출…비키니 자태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