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산다라박, 여리여리 비키니 자태+최강 동안 미모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놀라운 뒤태를 자랑했다.
지난 7일 산다라박은 "다라투어 EP.7 공개", "with 천둥, 미미, 이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산다라박은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고 등이 훤히 드러난 뒤태를 보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산다라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DARA TV'에서 웹예능 '다라투어'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놀라운 뒤태를 자랑했다.
지난 7일 산다라박은 "다라투어 EP.7 공개", "with 천둥, 미미, 이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산다라박은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고 등이 훤히 드러난 뒤태를 보여 눈길을 모았다. 또한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DARA TV'에서 웹예능 '다라투어'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다라투어'는 산다라박이 유년 시절을 보낸 제2의 고향 필리핀으로 떠나 게스트들의 여행 가이드로 활약한다.
지난 3일에는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가는 거 가능?!"이라는 글과 함께 정일우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산다라박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오또맘, 옷 벗어던지고...과감한 속옷 핏 영상 공개
- 수지♥박보검, 연인 되더니 경사…무대인사까지 화제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48세'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 '깜짝 소식'…조카 소야도 축하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