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2’ 개봉 앞두고 예매율 1위…흥행 청신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개봉을 4일 앞둔 8일 오후 5시 30분 기준 28.9%(예매 관객수 7만9463명)의 예매율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인사이드 아웃2'는 9년 만에 돌아오는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개봉을 4일 앞둔 8일 오후 5시 30분 기준 28.9%(예매 관객수 7만9463명)의 예매율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예매율 15.6%(4만2927명)를 기록한 ‘원더랜드’다.
‘인사이드 아웃2’는 9년 만에 돌아오는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이다.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기존 감정인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과 더불어 새로운 감정인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을 캐릭터로 의인화하여 전 세계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낸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인 만큼, 이번 작품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오는 12일 개봉.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민주당·이재명 겨냥 "피고인 대통령 만들려는 초현실적 상황"
- '밀양 성폭행범' 폭로 유튜버들, 서로 저격하고 싸움났다
- 민주당, 이화영 유죄에 "재판부의 검찰 주장 채택, 납득 어려워"
- 일곱째 낳아 1억 받은 고딩엄빠, 전세임대 당첨됐다
- 김호중 손절 본격화 / 하이브 상술 논란 / NCT 성매매 루머 등 [주간 대중문화 이슈]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