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지드래곤 애마 공개…“운송비만 몇천”(‘사당귀’)

장주연 2024. 6. 8.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 제공
블랙핑크 제니와 지드래곤의 애마가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호텔 보스’ 김헌성 대표의 150억 대 모터쇼가 최초 공개된다.

이번 모터쇼에는 블랙핑크 제니의 2억 원대 애마 포르쉐에서 지드래곤의 애마로 화제를 모았던 이탈리아 슈퍼카 람보르기니까지 그야말로 ‘억’ 소리가 절로 나는 슈퍼카 등장에 모두가 두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준형은 올드카 마니아답게 “나는 딱 보면 다 안다”며 슈퍼카가 등장할 때마다 해당 슈퍼카에 대한 정보를 술술 읊는 박학다식한 면모를 보여줬고, 김헌성 대표는 “운송비만 몇천만 원”이라고 밝혀 MC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평소 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전현무는 “슈퍼카에 대한 로망이 있는냐”는 질문에 “내가 LA에 살면 슈퍼카를 사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탈 곳이 없다. 가격을 떠나서 주차할 곳이 없을뿐더러 발레파킹도 안 해주더라”는 고충을 전했다. 
 
반면 슈퍼카를 볼 때마다 연신 감탄을 금치 못하던 김숙은 이내 차량 구매에 있어 제일 중요한 요소는 “차박 가능 여부”라고 밝히며 뼛속까지 캠핑 마니아의 면모를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