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故 함효주, 오늘(8일) 11주기…교통사고로 진 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故 함효주가 세상을 떠난지 1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함효주는 지난 2013년 6월 8일 교통사고로 향년 29세에 세상을 떠났다.
당시 함효주는 MBC '코미디에 빠지다' 동료들과 함께 아이디어 회식을 하고 새벽에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편도 3차로에서 집으로 가던 중 길을 건너다 치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우먼 故 함효주가 세상을 떠난지 1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함효주는 지난 2013년 6월 8일 교통사고로 향년 29세에 세상을 떠났다.
당시 함효주는 MBC ‘코미디에 빠지다’ 동료들과 함께 아이디어 회식을 하고 새벽에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편도 3차로에서 집으로 가던 중 길을 건너다 치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과다출혈로 생을 마감했다.
고인이 세상을 떠나고 다음해 개그맨 동료들이 함께 모여 추모식이 열리기도 했다. MBC 코미디 극회장 고명환은 "벌써 1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아직도 우리에게는 효주의 빈자리가 크다. 지금도 우리와 함께하는 듯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1984년생인 함효주는 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 개그맨으로 2005년 MBC 코미디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 와요'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개그계에 몸을 담았다.
그는 '개그야', '웃고 또 웃고'에 이어 최근까지 '코미디에 빠지다'의 '사랑은 붕붕붕'이란 코너에서 개그맨 황제성과 부부로 출연, 8년 차 베테랑 개그맨으로 활약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수지♥박보검, 연인 되더니 경사…무대인사까지 화제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48세'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 '깜짝 소식'…조카 소야도 축하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