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22~23일 개최…호주 어학연수로 세계 발돋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월 22일과 23일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코엑스 서울 호주 유학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호주 대학교와 어학원들이 참가하여 호주 어학연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ILSC, Greenwich, Navitas 어학원, IESC, CTIC, future English 등 다양한 어학원의 대표들이 이 박람회에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호주 어학연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22일과 23일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코엑스 서울 호주 유학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호주 대학교와 어학원들이 참가하여 호주 어학연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주에서의 어학연수는 영어 공부와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다.
특히 호주의 높은 시급(23불 이상)을 통해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캐나다에서 6개월 어학연수 비용으로 호주에서는 1년 동안 어학연수를 할 수 있다. 또한 영어권 국가에서의 경험을 길게 쌓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호주 어학연수는 영어 능력 향상 뿐만 아니라 문화와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와 국제 네트워크 형성에 도움을 준다. ILSC, Greenwich, Navitas 어학원, IESC, CTIC, future English 등 다양한 어학원의 대표들이 이 박람회에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호주 어학연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어학원 출신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해 호주 어학연수의 장점과 프로그램 다양성을 설명하고, 학생들이 어떤 경험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서울 호주 박람회에서는 호주 대학 관계자들로부터 직접 현지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호주 대사관 교육부 인증 전문 상담원들이 맞춤 상담을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파운데이션 및 디플로마 과정을 통한 명문대 진학 정보도 제공된다.
비즈니스, 호텔경영, IT, 엔지니어링, 간호, 물리치료, 방사선, 사회복지, 부동산 감정학과, 요리, 타일, 전기, 자동차 정비, 목수, 용접, 유아교육, 노인요양, 의대, 치대, 수의학등 다양한 학과의 입학 조건 및 지원 전략에 대한 상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2024년 호주유학 박람회에서는 유학박람회 참가들에게 다양한 박람회 장학혜택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호주유학전문 ‘유학스테이션’에서는 무료로 호주 유학 준비에 필요한 도움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주최사인 ‘유학스테이션’으로 문의하거나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인 유학이벤트(uhak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호주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네가 눈에 뵈는 것 없냐?” 폭언 4년 후…입법 권력에 취한 민주당
- 도종환, 김정숙 인도 방문 논란 증폭에 "'셀프 초청' 있을 수 없다…기내식? 도시락 먹어"
- "내 신상은 제발 빼줘" 밀양 성폭행범들 서로 폭로 중
- [단독] 인도 외무성 "김정숙 타지마할行" 사전공지…"현장서 간곡 요청" 野 해명과 달라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