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 '아이도키' 남자 개인 랭킹 5월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민이 '아이도키'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도키'(iDOKI)는 지난 5월 31일 마감된 남자 개인 랭킹 5월 투표에서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총 395만 8,513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민은 지난주(5월 27일~6월 2일) 인기 아티스트 사진을 선정하는 '아이모먼트(iMoment)'에서도 1위를 차지해 11주 연속 왕좌를 지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민이 '아이도키'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도키'(iDOKI)는 지난 5월 31일 마감된 남자 개인 랭킹 5월 투표에서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총 395만 8,513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이도키'는 일본에서 시작해 올해부터 글로벌 팬 커뮤니티로 도약한 K팝 아이돌 투표 앱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우승자에게는 일본 도쿄 크로스 신주쿠 비전에서 7일 동안 대형 스크린 광고를 제공한다.
지민은 지난주(5월 27일~6월 2일) 인기 아티스트 사진을 선정하는 '아이모먼트(iMoment)'에서도 1위를 차지해 11주 연속 왕좌를 지켰다. 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커뮤니티에 업로드된 게시물 가운데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아티스트 사진을 특별 노출하는 기획이다.
한편, 지민은 지난해 12월 입대해 5사단 예하 포병대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이다. 그는 최근 경남교육청에 1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경남 지역 학생들을 위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아이도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수지♥박보검, 연인 되더니 경사…무대인사까지 화제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48세'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 '깜짝 소식'…조카 소야도 축하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