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재벌♥'신주아, 밀착 원피스 입은 '원조 뼈마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마른 몸매를 자랑했다.
신주아는 7일 "벌써토요일 이번주도 잘 마무리하고계시나용? 날씨가 더우니 건강잘~챙기셔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핫핑크 컬러의 밀착 원피스를 입고 태국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한편, 신주아는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신주아가 마른 몸매를 자랑했다.
신주아는 7일 "벌써토요일 이번주도 잘 마무리하고계시나용? 날씨가 더우니 건강잘~챙기셔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핫핑크 컬러의 밀착 원피스를 입고 태국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군살 하나 없는 극세라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언니 다리모델 같아요", "오늘도 핫걸이네", "태국 부자의 삶인가", "관리 끝판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주아는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2014년 태국 유명 페인트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 '태국댁'으로 불리고 있다.
결혼과 함께 한동안 활동을 쉬다 지난해 드라마 '킬힐'로 복귀했다.
사진= 신주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수지♥박보검, 연인 되더니 경사…무대인사까지 화제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48세'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 '깜짝 소식'…조카 소야도 축하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