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관중 앞에서 쾅쾅!' 두산 양석환, KIA 네일 상대 연타석 홈런 [잠실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 내야수 양석환이 연타석 홈런을 쏘아 올렸다.
이날 두산이 시즌 13번째 홈경기 매진을 달성한 가운데, 양석환은 첫 타석부터 홈런포를 가동했다.
양석환이 연타석 홈런을 때린 건 이번이 개인 통산 5번째다.
한편 두산은 양석환의 연타석 홈런에 힘입어 5회초 현재 KIA에 3-2로 앞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잠실, 유준상 기자) 두산 베어스 내야수 양석환이 연타석 홈런을 쏘아 올렸다.
양석환은 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시즌 6차전에 6번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두산이 시즌 13번째 홈경기 매진을 달성한 가운데, 양석환은 첫 타석부터 홈런포를 가동했다. 두 팀이 0-0으로 팽팽하게 맞선 2회말 1사에서 KIA 선발 제임스 네일의 싱커를 통타, 왼쪽 담장을 넘어가는 시즌 14호 홈런을 터트렸다. 비거리는 125m.
이게 끝이 아니었다. 양석환은 2-2 동점이었던 4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볼카운트 2스트라이크에서 네일의 5구 슬라이더를 잡아당겨 큼지막한 좌월 솔로포를 터트렸다. 비거리는 130m로 측정됐다. 양석환이 연타석 홈런을 때린 건 이번이 개인 통산 5번째다.
한편 두산은 양석환의 연타석 홈런에 힘입어 5회초 현재 KIA에 3-2로 앞서고 있다.
사진=잠실, 김한준 기자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고아라, 맥심 파격 화보 도전 후 근황…적나라한 몸매 자랑
- '맥심 선정 섹시女 1위' 노브라 골퍼, 글래머 여신의 노출 '아찔'
- 권은비, 홍콩서도 '워터밤 여신'…시스루+브라톱 자태
- 박민영, 파격 시스루 의상 '깜짝'…비현실적 몸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