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父' 손웅정 "술·담배 NO…근검절약 생활화" (이문세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웅정이 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7일 방송된 MBC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이하 '이문세입니다')에서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문세는 "그래서 술, 담배를 안 하시는 거냐"라고 물었고, 손웅정은 "그건 철두철미하게 지킨다. 술에 취하고 싶다는 생각도 안 든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손웅정이 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7일 방송된 MBC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이하 '이문세입니다')에서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손웅정은 "저 잘못 부르신 거 아니냐. 저는 저를 잘못 부르신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문세는 "아 손흥민 섭외하다가 안 돼서?"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늘 손웅정 씨가 들어오시는데 스킨 냄새가 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손웅정은 "대한민국은 나이 드는 것에 대해 관대한 국가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이 먹고 관리를 잘 못하면 안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말수 줄이고 목소리 낮추고 입은 다물고 지갑은 열고 몸에서는 냄새가 안 나야 된다"라고 말했다.
이문세는 "그래서 술, 담배를 안 하시는 거냐"라고 물었고, 손웅정은 "그건 철두철미하게 지킨다. 술에 취하고 싶다는 생각도 안 든다"라고 답했다.
손웅정은 "제가 너무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저는 제가 너무 소중하기 때문에 술, 담배를 왜 굳이 해서 안 좋은 걸 소중한 몸에 넣어야되나 생각한다"라며 "또 운동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 생각을 안 하는 거다"라고 밝히기도.
이어 "제가 워낙 단순한 걸 좋아한다. 집에도 신발 딱 세 켤레. 짐도 캐리어 하나 정도밖에 안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문세는 "스님의 무소유 정신이냐"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손웅정은 "우리가 사는데 사실 돈도 근검절약해서 분수에 맞게 쓰면 되지, 돈이 뭐 그렇게 많이 필요하냐는 생각이 든다. 물건도 많으면 혼란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사진=MBC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백종원 방문 국밥집 철거 "제 조카, 밀양 성폭행 주동자 맞아"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이혼' 율희 "인신공격으로 이어져"…'남자친구' 근황 해명
- "故 최진실, 서울로 피신한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