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멍·부기 완화제 '시네크캡슐' 인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마리서치가 미국 알파인 파마슈티컬스의 멍·부기 완화제 '시네크캡슐' 국내 판권을 인수했다.
파마리서치는 우일팜과 수술 시 멍과 부종을 완화하는 의약품 '시네크캡슐'의 권리 양수양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파마리서치는 시네크캡슐의 허가권 및 국내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마리서치는 우일팜과 수술 시 멍과 부종을 완화하는 의약품 '시네크캡슐'의 권리 양수양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우일팜은 시네크캡슐의 허가권과 국내 판권을 보유한 수입·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파마리서치는 시네크캡슐의 허가권 및 국내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시네크캡슐은 외상에 따른 타박상과 부종 치료에 효과가 입증된 천연성분 '아르니카몬타나(아르니카)'를 주성분으로 하는 생약제제로, 알파인에서 GMP 기준(우수의약품제조품질관리기준)에 따라 제조되는 수입의약품이다. 국내에서는 2008년 수술 시 멍·부종 완화를 위한 전문의약품으로 허가받았다. 현재는 미용 성형수술, 정형외과 수술 등 외과적 수술 시 멍과 부기의 빠른 회복을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시네크캡슐의 사용 목적과 효과를 고려했을 때 자사 파이프라인과의 판매 시너지가 예상돼 권리 인수를 결정했다"며 "미용 시장과 정형외과 분야에서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릇파릇 샐러드에 들어가는 ‘이것’”… 美 질병통제예방센터 뽑은 가장 건강한 채소, 효능
- “항상 배고파” 6개월 만에 ‘10kg’ 증가하는 희귀질환… ‘로하드 증후군’ 뭐길래?
- 무엇을 먹는지 살펴보면 '우울증'을 알 수 있다
- 자는 시간 들쑥날쑥한 아이, '이런' 문제 행동 보인다
- “불과 25세에 대장암 말기”… 英 20대 여성, ‘3가지 신호’로 알았다
- 45세 사유리, 탄탄한 ‘애플힙’ 만드는 중… 어떤 운동하나 봤더니?
- '이것' 잘 참는 사람, 사이코패스 성향 높다… "실험 결과로 증명"
- “아침마다 ‘이것’ 먹다 20kg 쪘다”… 양준혁, 대체 뭘 먹었길래?
- 남편 몸에서 고환 아닌 '자궁' 발견, 경악… 中 부부 사연 들여다 보니?
- 실손보험금 쏠림 현상 심각… 상위 4%가 보험금 65%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