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공식 딜러 렉스모터스, 단일 전시장 최초 누적 2만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프의 공식 딜러 렉스모터스는 지난 5일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에서 '단일 전시장 누적 2만대 판매 돌파'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렉스모터스는 첫 1만대 판매에 14년이 걸린 것에 비해 추가 1만대 판매 기간을 8년으로 단축하며 지프 단일 딜러사, 단일 전시장 최초로 누적 2만대 판매라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프의 공식 딜러 렉스모터스는 지난 5일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에서 ‘단일 전시장 누적 2만대 판매 돌파’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렉스모터스는 첫 1만대 판매에 14년이 걸린 것에 비해 추가 1만대 판매 기간을 8년으로 단축하며 지프 단일 딜러사, 단일 전시장 최초로 누적 2만대 판매라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번 행사에는 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과 렉스 소속 임직원, 전속 금융 파트너사인 우리금융캐피탈 관계자 등과 렉스의 2만 번째 출고 고객도 자리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 유연한 대응을 통한 안정적인 비즈니스로 단일 전시장 누적 2만대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일궈낸 렉스모터스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변함없는 굳건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언급했다.
최우석 렉스모터스 대표는 “누적 2만대 판매 달성까지 렉스를 믿고 구매해 주신 고객분들과 물심양면 지원을 해주는 스텔란티스, 그리고 믿고 따라와 준 임직원 모두에 감사를 전한다”며 “지프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이어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렉스모터스는 국내에서 지프와 가장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온 딜러사 중 한 곳으로, 2002년 창업 이래 현재의 청담 전시장을 22년간 운영하며 지프의 판매를 담당해 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가 눈에 뵈는 것 없냐?” 폭언 4년 후…입법 권력에 취한 민주당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내 신상은 제발 빼줘" 밀양 성폭행범들 서로 폭로 중
- [단독] 인도 외무성 "김정숙 타지마할行" 사전공지…"현장서 간곡 요청" 野 해명과 달라
- 김건희 여사, 자신감 붙었나…'컴백' 이후 13개 공식 일정 수행 [정국 기상대]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