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여행]'워터밤 제주' 즐기고 하얏트서 하룻밤 外

김흥순 2024. 6. 7. 14: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 숙박 결합 패키지 출시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7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다음 달 열리는 워터밤 제주 입장권을 결합한 숙박 패키지를 내놓았습니다. 모두투어는 오는 21일 개봉하는 영화 '하이재킹'의 기대평을 작성하는 회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야놀자와 인터파크에서는 다음 달 시작하는 반얀트리 풀파티의 공식 예매를 단독으로 운영합니다. 이 밖에 그랜드코리아레저(GKL)의 윤리경영을 위한 노사 협력 방안과 노랑풍선 시티버스의 디지털 관광 마케팅 신규 사업자 선정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주 드림타워, 워터밤 2024 객실 패키지

지난해 열린 워터밤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사진제공=이룸컴퍼니]

롯데관광개발은 여름철 대표 뮤직 페스티벌인 워터밤 2024 제주 입장권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키지 상품은 다음 달 13일 열리는 워터밤 제주 2인 입장권과 해당 기간 전후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을 결합해 정가 대비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제주 여행 공공 플랫폼인 탐나오를 통해 7일 기준 A타입(65㎡ 킹룸, 워터밤 티켓 2매) 56만1000원, B타입(65㎡ 트윈 룸, 워터밤 티켓 2매) 58만1000원에 각각 판매 중이다.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식음업장 1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축제에는 '밤양갱' 신드롬의 주인공인 비비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다니엘지칼, 이영지, 예은, 빅나티, 트라이비, 키코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모두투어, 영화 '하이재킹' 기대평 이벤트

모두투어 하이재킹 기대평 이벤트[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모두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인 영화 '하이재킹'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재킹은 1971년 우리나라 여객기가 공중 납치된 극한의 상황에서 사투를 벌이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기대평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에서 하이재킹 예고편을 감상하고 하단에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하이재킹 영화예매권을 100명에게 2매씩, 총 200매 증정한다. 오는 18일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야놀자·인터파크, '반얀트리 풀파티' 얼리버드 단독 판매

야놀자 플랫폼·인터파크 '2024 반얀트리 풀파티' 얼리버드 판매[사진제공=야놀자]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는 '2024 반얀트리 풀파티' 패키지 얼리버드 판매를 단독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반얀트리 풀파티는 다음 달 13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야간 시간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진행된다. 물놀이와 국내외 최정상급 디제잉과 퍼포먼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야놀자와 인터파크 각 플랫폼에서는 오는 12일까지 풀파티 입장권 1매와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된 패키지를 약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인당 각 플랫폼에서 최대 10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에서는 놀(NOL) 카드 전용 15%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인터파크에서는 제휴 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KL, 내부통제·윤리경영·조직문화 개선 공동선언식

(왼쪽부터)김영산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과 김태형 노조위원장, 박용우 상임감사가 GKL 내부통제·윤리경영·조직문화개선에 대한 노·사·감 공동선언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GKL]

GKL은 김영산 사장과 김태형 노조위원장, 박용우 상임감사가 내부통제·윤리경영·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상호 협력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선언의 주요 내용은 ▲내부통제시스템 정착을 위한 규범준수 이행과 리스크관리 활동 협력 ▲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한 인권 존중과 윤리경영 실천 ▲행복한 일터 조성을 위한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근절 ▲상호존중의 긍정적 조직문화 정착과 확산 등이다.

노랑풍선 시티버스, 데이터 기반 디지털 관광 마케팅 지원 사업

노랑풍선 시티버스[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 시티버스는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에서 모집하는 지원 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지원 사업은 웹·애플리케이션 등 디지털 채널을 보유한 관광 분야의 중소기업 총 14개사를 선정했다. 노랑풍선 시티버스는 빅데이터 활용 역량의 우수성을 평가받아 이름을 올렸다. 노랑풍선 시티버스는 빅데이터 분석과 시각화가 가능한 사업모델의 독창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여행자의 이동 패턴을 수집하고, 분석한 데이터를 적용할 수 있는 프로세스 구축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