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와 헤일리 비버의 애착템! 여드름 패치가 이렇게 예쁘다고?

COSMOPOLITAN 2024. 6. 7. 1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싸 여드름 났다! 당장 붙이고 싶은 여드름 패치 브랜드 3.
스타페이스(starface)
인스타그램 @hailybieber
인스타그램 @starface
인스타그램 @starface
로제의 왓츠인마이백 아이템으로 국내에 먼저 알려진 스타페이스. 헤일리 비버가 얼굴에 스티커를 붙인 채 셀카를 찍어 관심을 끌기도 했던 이 아이템은 박테리아 흡수에 효과적인 하이드로콜로이드로 만들어 트러블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다. 헬로키티, 스펀지밥, 산리오, 파워 퍼프 걸 등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도 많다는 사실!
스퀴시 뷰티(Squish Beauty)
인스타그램 @squish.beauty
인스타그램 @squish.beauty
작은 꽃잎 위에 반짝이는 큐빅이 콕 박힌 스퀴시 뷰티의 여드름 패치는 여드름이 저절로 터지도록 돕는다. 건조함과 자극이 적은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다, 화이트헤드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앙증맞은 디자인 덕분에 페스티벌 기간 큐빅 메이크업 룩에 활용해도 좋을 듯.
글맆(GLYF)
인스타그램 @glyfing
인스타그램 @glyfing
전소미가 만든 뷰티 브랜드 글맆에서도 일명 ‘뾰꾸’를 위한 여드름 패치를 출시했다. ‘피플패치’라 불리는 이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예쁜 케이스에 아크네 패치를 넣어 다닐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여드름을 케어하며, 밀착력도 우수하다고. 리본, 날개, 키스 마크, 나비 등 깜찍한 디자인으로 얼굴은 물론 보디에 붙이기에도 안성맞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