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손흥민 父’ 손웅정 만났다…오늘(7일) 라디오 게스트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문세가 '이문세입니다'에서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을 만난다.
7일 MBC는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이하 '이문세입니다')의 첫 게스트로 손웅정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문세가 ‘이문세입니다’에서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을 만난다.
7일 MBC는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이하 ‘이문세입니다’)의 첫 게스트로 손웅정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문세입니다’ 제작진은 “초대석이 없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특별한 이유로 정중히 만남을 청했고 손웅정 감독 측에서 바쁜 일정을 조율하여 방송이 시작된 첫 주에 전격적으로 출연해주셨다”고 감사를 표하는 한편 “처음 만난 사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가수 이문세와 축구인 손웅정 감독의 서로에 대한 존중과 경청이 돋보인 시간이었다. 대화 자체가 힐링이다. 저서 '나는 읽고 쓰고 버린다'를 바탕으로, 그간의 인터뷰들에서는 드러나기 어려웠던 인간 손웅정의 매력부터, 서로의 경험을 바탕으로 나눈 인생 이야기가 담겨있다. 멋진 어른의 대화를 엿듣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문세입니다’는 평일 11시 5분부터 12시까지 표준 FM 혹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문재인, 이번엔 김정숙 '인도 사리' 블라우스 논란에 "의상외교, 비난 받을 일이냐"
- [단독] 인도 외무성 "김정숙 타지마할行" 사전공지…"현장서 간곡 요청" 野 해명과 달라
- "내 신상은 제발 빼줘" 밀양 성폭행범들 서로 폭로 중
- 일곱째 낳아 1억 받은 고딩엄빠, 전세임대 당첨됐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