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여름맞이 디저트·음료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저트와 음료를 출시하면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설빙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저트 신메뉴는 매콤한 맛의 마라떡볶이와 한입쏙붕어빵 불닭맛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저트와 음료를 출시하면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설빙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저트 신메뉴는 매콤한 맛의 마라떡볶이와 한입쏙붕어빵 불닭맛으로 구성됐다. 먼저, 마라떡볶이는 분모자와 소시지가 들어간 알싸하고 얼얼한 맛이 특징인 떡볶이 메뉴다. 한입쏙붕어빵 불닭맛은 쫄깃한 반죽에 불닭 필링이 담긴 메뉴다.
마라떡볶이는 설빙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매콤떡볶이와 로제떡볶이의 새로운 버전으로 알싸하고 얼얼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다. 한입쏙붕어빵 불닭맛은 매콤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선호하는 이들을 겨냥해 개발됐다.
이와 함께 설빙은 디저트뿐만 아니라 소다 음료도 새롭게 선보인다. 소다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메론 소다와 캔디 소다는 청량감과 시원한 색감 등이 특징이다.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의 다양한 빙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콤한 디저트 ‘마라떡볶이’와 ‘한입쏙붕어빵 불닭맛’으로 맵단맵단 조합을 경험하길 바란다”라며 “새롭게 출시된 디저트 뿐만 아니라 청량감 있는 ‘메론 소다’, ‘캔디 소다’ 등으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여경, 밀양 성폭행범 두둔하고 개명해" 경찰게시판 비난 폭주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김호중, 맛집 갔냐" 분노 유발한 서울구치소 호화 메뉴
- "내 신상은 제발 빼줘" 밀양 성폭행범들 서로 폭로 중
- [단독] 의료·연금개혁은 어쩌고…복지부 국장 음주운전으로 대기발령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