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과 위기?…"이혼, 법원에 자녀 데려가야"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겸 방송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의 발언에 깜짝 놀란다.
7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MC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와 캐나다 대표 기욤 패트리, 호주 대표 샘 해밍턴, 이탈리아 대표 크리스티나가 스튜디오에 자리한다.
루카를 방문한 성덕 가족과, 이탈리아 법원의 모습은 7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전 축구선수 겸 방송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의 발언에 깜짝 놀란다.
7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MC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와 캐나다 대표 기욤 패트리, 호주 대표 샘 해밍턴, 이탈리아 대표 크리스티나가 스튜디오에 자리한다.
이날 캐나다 김예원, 맥스 가족, 베트남 이헌기, 릴리 부부, 이탈리아 성덕, 줄리아 가족이 다양한 도시의 매력과 이색적인 직업의 세계를 소개해 흥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중 성덕, 줄리아 가족은 오랜만에 출연해 스튜디오 MC들의 환대를 받고, 직후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인 루카를 방문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은 루카의 법원으로 들어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데, 이에 송진우는 "부부 관계 문제(이혼) 때문이라면 (법원에) 딸은 안 데려갈 텐데"라며 걱정스런 눈빛을 보낸다.
그런데 이혜원은 "(자녀도) 데려가야 된다"라고 진지하게 받아쳐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의외의 반응에 당황한 송진우는 "혹시 한 번 해 보셨어요?"라고 묻고, 안정환도 "너, 내가 두 번째니?"라고 해 이혜원을 폭소케 한다.
다행히 이들은 검사장인 줄리아의 부친을 만나기 위해 법원을 방문한 것이었고, 이와 관련해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에서 판·검사가 되려면 법학과 5년 공부 후 1년 반 동안 인턴십을 거치고 판사의 추천을 받아 시험을 치러 통과해야 한다"라는 설명을 곁들인다.
이에 이혜원은 "이탈리아 검사장이면 마피아도 잡아 본 것 아닐까?"라고 묻고, 샘 해밍턴은 "위험할 수도 있겠다"라며 맞장구친다. 크리스티나 역시 "그럴 수도 있다"라고 답해 모두를 화들짝 놀라게 한다.
얼마 후, 검사장 장인어른과 만난 성덕은 장인어른의 안내에 따라 재판장도 구경한다. 이를 본 유세윤은 "왠지 무섭다”라며 긴장하고, 송진우도 "잘못한 것도 없는데 떨린다”라고 공감하는데, 기욤은 "잘못한 게 있으니까 그렇겠지!”라고 송진우몰이를 시작한다.
결국 송진우는 "아내에게만 잘못한 게 있습니다"라고 급 자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루카를 방문한 성덕 가족과, 이탈리아 법원의 모습은 7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채널A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단독] "父 위중, 가슴 아파"…오은영 부친상, 박나래·이승기 등 애도 물결(종합)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심수봉, 초호화 3층 주택 공개 "핑클 덕분에 생이별 딸과 재회" (지금 이순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