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손흥민 세리머니 직접 재현! 손흥민 명장면 월드컵에서 "이거 다 1위 줘야 하는데" 고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정재가 대표 스포츠 스타 손흥민의 골 장면에 대해 직접 코멘트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는 7일(한국시간) 소셜미디어(SNS)에 이정재 출연 영상을 공개했다.
이정재가 출연한 콘텐츠는 손흥민의 대표적인 PL 골 5개를 보며 즉석에서 순위를 매기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정재가 대표 스포츠 스타 손흥민의 골 장면에 대해 직접 코멘트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는 7일(한국시간) 소셜미디어(SNS)에 이정재 출연 영상을 공개했다. 이정재는 손흥민 닮은꼴 배우를 꼽을 때도 거론되곤 하는 인연이 있다.
이정재는 먼저 손흥민에 대해 "국민적 영웅이다. 대단하다"라는 코멘트로 시작했다. 이정재가 출연한 콘텐츠는 손흥민의 대표적인 PL 골 5개를 보며 즉석에서 순위를 매기는 것이다.
이정재는 아스널 상대로 넣은 장거리 감아차기 골을 보자마자 "저기서 이렇게 포물선을 그릴 수가 있나"라며 1위에 올렸다
푸스카스상으로 유명한 번리전 골을 "이건 나도 본 골이다. 이것도 1위인데, 어쩔 수 없이 2위에 올려야 하나"라며 2위로 베치했다. 그리고 레스터시티 상대로 감아 찬 골이 3위에 올라갔다.
첼시전에서 조르지뉴 등 여러 명을 돌파한 골에 대해서도 "다 1등을 줘야 하는데 어쩔 수 없다, 이건 4위"라고 말했다. 웨스트햄유나이티드전 중거리 슛에 대해 "이렇게 대포알처럼 들어가네. 그런데 어쩔 수 없이 순위를 매겨야 하는 것 아닌가"라며 5위에 뒀다.
이런 콘텐츠는 출연자가 억지로 순위를 바꾸거나, 이건 공동 1위에 둬야 한다고 고집을 부리는 등 돌발행동을 해서 재미를 주기도 한다. 하지만 이정재는 점잖게 한 번 정한 순위를 바꾸지 않았기 때문에 하나같이 장관인 골들은 먼저 나온 순서대로 1위부터 배치될 수밖에 없었다.
영상 막바지에는 손흥민의 상징 '찰칵 세리머니'를 재현하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정재는 드라마 '애콜라이트' 출연을 통해 다시 한 번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워즈 세계의 일부인 '애콜라이트'에서 이정재는 동양인 배우가 거의 맡지 않았던 제다이 마스터로 등장해 광선검과 포스를 쓰는 모습을 보여준다. PL 공식계정 출연 역시 이 드라마 홍보활동의 일환이다.
사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인스타그램 캡처, 게티이미지코리아, 대한축구협회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럽축구 배낭여행, 여름방학 맞아 '문화 기행'으로 업그레이드...토트넘-뮌헨 경기 직관 - 풋볼
- 토트넘, 한국 부동산 투자? 경상북도에 지상 4층 건물 존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아파트 거주자 효도 콘서트 '1위' 차지...2위는 나훈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 이적설에 긴급대응한 레비 회장 ‘본인등판!’ 레전드 대접은 안 해주지만 보낼 생각도
- 신태용 VS 김상식, 둘 중 한 명만 산다… 월드컵 2차 예선 최종전 앞두고 승점 1점차 2위 싸움 - 풋
- 주민규·배준호 보셨죠? 7-0은 어떠세요? 차기 감독 위한 종합선물세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다이어에 이어 매과이어도 아웃, 잉글랜드의 유로 최종명단 ‘센터백 물갈이’ - 풋
- 클린스만은 논점흐리기를 사용했다! “한국에 100% 적응하길 바라면 외국인 감독을 왜 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