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유픽' 베스트 올라운더 아이돌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베스트 올라운더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유픽'은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3일까지 진행된 '베스트 올라운더 아이돌' 투표에서 블랙핑크 제니가 1,104만 8,65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픽'은 현재 이달의 픽, 케이팝 글로벌 아이돌, 베스트 포지션 어워즈 투표를 진행 중이다.
베스트 포지션 어워즈 최종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는 아시아 4개국 광고를 보상으로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베스트 올라운더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유픽'은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3일까지 진행된 ‘베스트 올라운더 아이돌’ 투표에서 블랙핑크 제니가 1,104만 8,65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의 멤버인 제니는 팀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로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지난해 싱글 ‘You & Me’로 글로벌 차트를 강타했으며, 최근에는 지코의 신곡 ‘SPOT!’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또 한 번 큰 성공을 거두었다.
제니는 음악 외에도 예능,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2019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1000 시즌1’에서 예능감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고, 최근 tvN ‘아파트 404’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한편, '유픽'은 현재 이달의 픽, 케이팝 글로벌 아이돌, 베스트 포지션 어워즈 투표를 진행 중이다. 베스트 포지션 어워즈 최종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는 아시아 4개국 광고를 보상으로 받는다.
사진 = 유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단독] "父 위중, 가슴 아파"…오은영 부친상, 박나래·이승기 등 애도 물결(종합)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심수봉, 초호화 3층 주택 공개 "핑클 덕분에 생이별 딸과 재회" (지금 이순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