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GTX 수혜 기대’ 브랜드단지 마감 임박…풀옵션 수준 품목 무료, 중도금 무이자

2024. 6. 7. 0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평자이 더 스타

‘은평자이 더 스타’(투시도)는 서울 은평구 신사동에 지상 25층, 2개 동, 소형주택과 오피스텔 312가구로 지어진다.

서울 은평구가 초대형 호재로 ‘금평구’로 거듭나면서 지역 내 부동산 가치도 껑충 뛰고 있다. 불광역 주변 금싸라기 땅으로 꼽히는 서울혁신파크에 대규모 복합시설이 들어설 예정이고, 연신내역에는 GTX 정차도 앞두고 있어서다.

은평구에 호재는 넘치지만, 주택 공급은 부족하다. 부동산R114 자료를 분석한 결과 2024년 이후 서울 서북권(마포·서대문·은평)은 2478가구가 입주할 예정이어서 앞으로 4~5년 동안 이 지역 주택 공급 절벽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전용 49㎡ 일부 잔여 가구 분양 중


이런 가운데 GS건설이 서울 은평구 신사동 일대에 짓는 ‘은평자이 더 스타’ 계약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2개 동, 총 312가구로 전용면적 49㎡ 소형주택과 84㎡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전용 84㎡는 조기에 계약을 마쳤고, 현재 49㎡ 일부 잔여 가구가 분양 중이다.

GTX-A노선 등 연신내역에 계획된 GTX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도보권에 지하철 6호선 응암역, 새절역이 있다. 새절역에 서부선, 고양·은평선이 신설될 계획으로 향후 3개 노선을 도보권에 이용할 수 있다.

구매 부담도 크게 낮췄다. 계약금은 2000만 원 정액제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도 준다. 따라서 계약금만 내면 입주 때까지 추가로 들어갈 자금이 없다. 은평구는 비규제지역으로 분양권 전매도 할 수 있다.

풀옵션 수준의 기본 제공 품목도 선보인다. 현관은 유럽산 포셀린타일 바닥에 신발장, 엔지니어드스톤 디딤판을 제공한다. 거실도 강마루 바닥에서 포셀린타일로 무상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간접조명, 유럽산 대형 포셀린타일 아트월이 기본이다. 알파공간도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거실과 침실, 알파공간 모두 시스템에어컨과 시스클라인 설치가 기본이다. 시스클라인은 GS건설과 자이S&D가 개발한 시스템으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공기 청정과 환기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판상형 3베이 설계, 욕실 2개 반영


오브제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하이브리드쿡탑 등도 무상이다.

소형주택은 판상형 스타일의 3베이 설계, 욕실 2개를 반영해 소형 타입 약점을 보완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마포구 신촌역 인근에 있다.

문의 1688-3930

정다운 조인스랜드 기자 jeong.dawoo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