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감성을 원한다면? 듀얼 블러셔가 정답!

박혜빈 2024. 6. 7.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력이 두 배가 되는 사랑스러운 듀얼 블러셔.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듀얼 스틱형으로 손으로 슥슥 발라도 쉽게 블렌딩된다. 차분한 베이지 코럴 블러셔와 붉은 기 없는 셰이딩을 하나의 스틱에 담아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해 준다. 블러쉬 앤 브론즈 하이드로 블러 치크 듀오, 애프리콧 & 골든, 4만1천원, Stila.

보디에 발라도 ‘착붙’되는 여릿여릿한 컬러의 크림 하이라이터와 싱그러운 색감의 피치 블러셔로 이뤄졌다. 양 조절이 쉬워 크림 블러셔 입문자에게 적극 추천한다. 컬러피스 크림 블러쉬, 코랄 피즈, 2만8천원, Jungsaemmool Beauty.

파우더 타입의 쿨 핑크 블러셔는 ‘뽀용’하게 표현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젤리 타입은 얼굴에 광채를 더해준다. 두 가지 타입의 블러셔를 함께 사용하면 요즘 유행하는 아이돌의 속광 블러셔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톤페어링 치크, 핑크 아이싱, 2만6천원, Espoir.

생기 넘치는 코럴 컬러로 ‘과즙미’ 뿜뿜! 상단에 있는 청량한 민트 컬러는 칙칙한 피부에 필터를 씌운 듯 톤을 밝혀주고, 하단의 코럴 컬러가 선명하게 올라오도록 도와준다.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 04 청량톡톡코랄, 1만원, Peripera.

따뜻한 핑크빛 블러셔와 핑크 펄을 함유한 페일 블루 하이라이터가 볼에 화사함을 선사한다. 덧바를수록 컬러가 투명하게 쌓여 인간 벚꽃으로 만들어주는 퓨어 컬러 블러쉬, 146 꽃잎이 떠오르다, 6만8천원, Suqqu.

빠르게 픽싱되는 젤리 제형으로 매트부터 글로까지 모든 베이스에 찰떡궁합! 딸기 우윳빛 핑크와 맑은 레드 컬러가 수줍은 듯 발그레한 볼을 연출해 준다. 멜로우 듀얼 블러셔, RD01 팔로우미, 2만2천원, Fwee.

바르자마자 보송해지는 벨벳 크림과 글로한 밤 타입으로 두 가지 모두 피부에 얼룩지지 않고 균일하게 발색된다.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해 콧등에 넓게 발라주면 햇볕에 그을린 느낌을 준다. 솔라 틴트 블러쉬 듀오, 던, 5만8천원, Simihaze Beauty.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