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쟁이야" 최종규, 김규온에 선전포고…손세아 두고 신경전 (돌싱글즈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5' 최종규와 김규온이 손세아를 두고 신경전을 벌였다.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서의 3일 차 밤에 2차 정보 공개를 하면서 서로의 호칭 정리까지 하는 돌싱남녀 8인의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최종규와 김규온은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여유로워보이는 종규와 달리 규온은 "이제 3일 남았네, 월 화 수"라며 다소 조급한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돌싱글즈5' 최종규와 김규온이 손세아를 두고 신경전을 벌였다.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서의 3일 차 밤에 2차 정보 공개를 하면서 서로의 호칭 정리까지 하는 돌싱남녀 8인의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최종규와 김규온은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두 사람 모두 세아에게 관심이 있었기 때문.
최종규는 "세아한테도 데이트 뭐할 거냐고 물어봤는데, 세아 씨가 자기는 골프 칠 줄 모른다고 해서 베이킹 같이 하기로 했다"며 묻지도 않은 데이트 이야기를 꺼냈다.
여유로워보이는 종규와 달리 규온은 "이제 3일 남았네, 월 화 수"라며 다소 조급한 듯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종규는 "3일 남은 거니까 이제 전쟁이야"라고 선전포고(?)를 날려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내 문 앞의 도장을 확인하라는 메시지를 받은 종규가 말없이 방을 나갔고, 규온은 "뭐야"라며 황급히 따라나섰다.
문 앞에 놓인 트레이의 정체는 랜덤 캠핑 데이트에 대한 안내였다.
이날 돌싱남녀는 4:4 캠핑 데이트를 가졌다. 데이트 매칭은 선호하는 음식에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런가 하면 이날 종규와 세아는 아침부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종규는 "머리스타일 바뀐 거 어떠냐"고 묻자 세아는 "예뻐"라고 답하며 다정한 멘트를 주고받았다.
사진=MB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단독] "父 위중, 가슴 아파"…오은영 부친상, 박나래·이승기 등 애도 물결(종합)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심수봉, 초호화 3층 주택 공개 "핑클 덕분에 생이별 딸과 재회" (지금 이순간)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