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연기 도전…남주=박명수? 차은우? 기대감 UP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부캐릭터 '차은수'로 변신해 에스파 윈터와 연기 호흡을 맞춰 관심이 뜨겁다.
박명수는 5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오늘 9시! 드디어 유튜브 '채널훈훈'에 첫 영상인 차은수 화보 영상이 올라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덕은 자유~"라며 콘텐츠를 홍보한 바 있다.
영상 말미에는 에스파 윈터가 차은수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뭐야 차은수. 아니 잘생기면다야? 잘생기면 다냐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부캐릭터 '차은수'로 변신해 에스파 윈터와 연기 호흡을 맞춰 관심이 뜨겁다.
6일 유튜브 채널 '채널훈훈'에는 "우리 은수는 얼굴로 패션도 찢고 화보도 찢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얼굴천재 차은수' 콘텐츠의 티저 영상. 박명수는 부캐릭터 차은수의 모습을 한 채, 치명적인 포즈를 취하며 잘생긴(?) 외모를 뽐내며 연기를 이어가고 있다.
박명수는 5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오늘 9시! 드디어 유튜브 '채널훈훈'에 첫 영상인 차은수 화보 영상이 올라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덕은 자유~"라며 콘텐츠를 홍보한 바 있다. 해시태그로 '#얼굴천재 차은수', '#최최차차' 등의 문구를 더해 차은우를 떠올리게 하는 부캐릭터를 자랑했다.
'최최차차'는 최애는 최애 차은우는 차은우라는 뜻으로, 얼굴천재 차은우의 별명이다.
영상 말미에는 에스파 윈터가 차은수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뭐야 차은수. 아니 잘생기면다야? 잘생기면 다냐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막을 통해 "은수와 민정이(활동명 윈터)의 비밀이야기. 6월 13일 목요일에 공개됩니다"라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큰일이다. 명수옹 잘생겨 보인다", "민정아 협박 받은 거면 당근을 흔들어", "위버스에도 와주세요", "민정이 연기톤 왜 이렇게 좋지. 드라마 한번 찍어야겠네", "유재석님 반응이 궁금하네", "윈터는 프로가 맞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이 선보일 연기 호흡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윈터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지난달 첫 번째 정규앨범 '아마겟돈'으로 컴백했다.
에스파는 ‘Supernova’로 5월 23일·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25일·6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로 5개의 트로피를 거머쥔 것에 이어, 또 다른 타이틀 곡 ‘Armageddon’으로 6월 5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첫 1위를 기록, 이번 앨범으로 현재까지 음악방송 총 6관왕을 달성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채널 '채널 훈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진화♥' 함소원 "힘들었다"…중국에서 고충 토로
- 율희, 이혼 후 근황 공개…"남자친구 같은 친구와 함께"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