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골프 성지’ 파인비치골프링크스, “나홀로 골프 치러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해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가 파격적인 '솔로 골프'를 선보인다.
남녀 프로골퍼 2명이 전남 해남의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혼자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솔로골프는 기존의 팀 골프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혼자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해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가 파격적인 ‘솔로 골프’를 선보인다.
말 그대로 1인 라운드다. 팀 구성이 부담스러운 골퍼들을 위해 기획됐다. 혼자서도 충분히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새로운 골프 문화를 제시했다는 평가다. 이로 인해 많은 골퍼들이 혼자서도 편안하게 골프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평일(월~목) 한정으로 2인 추가금 없이 1인 요금만으로 솔로골프 체험이 가능하다. 7월부터는 1주일 전 잔여타임에 한하여 상시로 운영된다.
이에 앞서 지난 3일 SBS Golf 채널에서 방영된 ‘SOLO GOLF’ 프로그램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남녀 프로골퍼 2명이 전남 해남의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혼자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진 파인비치골프링크스의 경이로운 코스 영상이 더욱 돋보였다는 평이다. SBS Golf 채널을 통해 수시로 재방송 되고 있다. 솔로골프를 원하는 골퍼는 오는 10일 밤 10시30분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간접 체험하면 된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더운 여름에도 상대적으로 온화한 기후 덕분에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코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이 찾는 여름 골프의 성지로 불리는 곳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솔로골프는 기존의 팀 골프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혼자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핵탄두 9583발… 북한은 50발 보유” 日나가사키대 추산
- 가짜 양주 먹이고 2억 갈취… 신림 유흥업소 주의보
- “그 사람 아닙니다”… ‘밀양 신상공개’ 사흘만에 사고났다
- 불법 스트리밍 ‘누누티비’ 또 등장… 우회로 안내까지
- [단독] ‘프로야구 레전드’ 임창용, 바카라 도박에 쓰려 8000만원 사기 기소
- “하수구에 불이 활활”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의 무서움
- 태국서 사온 젤리가 대마…20·30대 남매 무혐의 “몰랐다”
- “벗고 노는 셔츠룸이 뭐야?”…강남 학교 앞, 이런 전단
- “NCT 성매매 루머…전혀 사실 아니다” SM 입장 떴다
- “230억 훔쳤다” 前통역사 시인…오타니 ‘퇴출설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