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껌딱지네…파리 신혼여행서 애정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남편과의 파리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5일 한예슬은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편과 신혼여행으로 파리를 찾은 한예슬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한예슬은 남편 류성재 옆에 꼭 붙어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달달함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한예슬이 남편과의 파리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5일 한예슬은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편과 신혼여행으로 파리를 찾은 한예슬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한예슬은 남편 류성재 옆에 꼭 붙어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달달함을 과시했다.
한예슬은 남편과의 10살의 나이차이가 무색할 만큼 동안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언니 진짜 공주에요?", "고급지고 우아하고 여성스럽다", "두 분 너무 잘어울려요"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도 한예슬은 니트와 가죽 치마를 매치한 패션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10살 연하 류성재와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한예슬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숨겨둔 아이 있다던 김성령 "할머니 됐다" 가족사진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