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日 유저 사로잡은 게임이 한국으로... 유주게임즈 '에코칼립스', 양대 마켓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일본 포함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유주게임즈 신작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이하 에코칼립스)'이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
5일 유주게임즈는 '에코칼립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에코칼립스'는 게임성에 대한 기대감이 늘어나면서 출시 전까지 100만명의 사전등록자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중국, 일본 포함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유주게임즈 신작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이하 에코칼립스)'이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
5일 유주게임즈는 '에코칼립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중국,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글로벌 지역에서 론칭 당시 인기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은 게임이다. 뛰어난 일러스트, 짜임새 있는 세계관으로 호평을 받았다.
'에코칼립스'는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에서 개성과 능력이 다른 4대 캠프 중 하나를 선택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다양한 동물 진화체 소녀들과 살아나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진화체마다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개성있는 성격을 비롯해 각각 특기를 보유하고 있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아름다운 소녀들과 로맨틱하고 달달한 데이트로 친밀도와 캐릭터 속성을 높이면 전투에서의 활용도도 더욱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전투 건너뛰기, 일괄 소탕 기능 등이 더해져 바쁜 일상에서도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에코칼립스'는 게임성에 대한 기대감이 늘어나면서 출시 전까지 100만명의 사전등록자를 달성했다. 유주게임즈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캐릭터 획득, 로그인 시 보상, 인게임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유주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숨겨둔 아이 있다던 김성령 "할머니 됐다" 가족사진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