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골프링크스, 홀로 즐길 수 있는 ‘솔로 골프’ 상품 출시

김윤일 2024. 6. 5. 1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3일 SBS Golf 채널에서 방송된 'SOLO GOLF' 프로그램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2024년부터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솔로골프 상품을 출시하여 운영 중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솔로골프는 기존의 팀 골프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혼자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지난 3일 SBS Golf 채널에서 방송된 'SOLO GOLF' 프로그램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남녀 프로골퍼 2명이 전남 해남의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혼자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진 파인비치골프링크스의 경이로운 코스 영상이 더욱 돋보였다는 평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더운 여름에도 상대적으로 온화한 기후 덕분에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코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이 찾는 여름 골프의 성지이기도 하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2024년부터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솔로골프 상품을 출시하여 운영 중이다. 팀 구성이 부담스러운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상품은, 혼자서도 충분히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새로운 골프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골퍼들이 혼자서도 편안하게 골프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

ⓒ 파인비치골프링크스

6월 17일부터 27일까지 평일(월~목) 한정으로 2인 추가금 없이 1인 요금만으로 솔로골프 체험이 가능하며 7월부터는 1주일 전 잔여타임에 한하여 상시 솔로골프 체험이 가능해진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골퍼들이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기를 바란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솔로골프는 기존의 팀 골프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혼자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BS Golf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파인비치골프링크스의 아름다움과 솔로골프의 매력을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새로운 골프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솔로골프 프로그램에 많은 골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해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