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인천 LNG 생산기지 현장 안전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천연가스 생산설비 운영 현황과 안전관리 실태 점검을 위해 5일 인천 액화천연가스(LNG) 생산기지를 찾았다고 밝혔다.
인천 LNG생산기지는 수도권 천연가스 공급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국가핵심기반시설이다.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지난 5월 모든 이사진들과 함께 안전집중점검을 한 데 이어 하절기 천연가스 생산·공급 현황을 살피기 위해 인천LNG기지를 다시 찾았다.
민관합동과 자체점검을 통해 천연가스 설비 안전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절기 대비 생산·공급 현황 확인
한국가스공사는 천연가스 생산설비 운영 현황과 안전관리 실태 점검을 위해 5일 인천 액화천연가스(LNG) 생산기지를 찾았다고 밝혔다.
인천 LNG생산기지는 수도권 천연가스 공급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국가핵심기반시설이다.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지난 5월 모든 이사진들과 함께 안전집중점검을 한 데 이어 하절기 천연가스 생산·공급 현황을 살피기 위해 인천LNG기지를 다시 찾았다.
이날 최 사장은 하역설비와 저장탱크 등 주요시설을 돌아보며 화재, 붕괴, 고장 등의 위험요소를 종합적으로 점검했다. 직원들에게 하절기에도 안정적인 천연가스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 사장은 "모든 임직원이 일치단결해 재해 없는 일터를 만들고 천연가스를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가스공사는 지난 4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정부 주관 집중안전점검에 적극 동참해 위험요인을 사전 발굴·해소 하고 있다. 민관합동과 자체점검을 통해 천연가스 설비 안전 강화에 힘쓰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여경, 밀양 성폭행범 두둔하고 개명해" 경찰게시판 비난 폭주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김호중, 맛집 갔냐" 분노 유발한 서울구치소 호화 메뉴
- 트럼프의 수제자 이재명
- [단독] 의료·연금개혁은 어쩌고…복지부 국장 음주운전으로 대기발령
- [尹 임기반환점 ③] '보수 심장' TK서도 "尹, 더 잘해야…이재명·김건희 해결부터"
- [尹 임기반환점 ⑥] '강원 외손주' 기대감 컸는데…2030은 실망감 역력
- [尹 임기반환점 ⑤] 호남 민심은…"더 어떠한 기대도 할 수가 없다"
- 더클래식 ‘마법의 성’ [Z를 위한 X의 가요㉚]
- ‘조기 교체’ 손흥민, 리그 4경기 연속 공격P 쏘고 홍명보호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