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여행]해비치, 웨스틴 리조트 괌 빌라동 새단장 外

김흥순 2024. 6. 5. 15: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레저 업계에서 5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리조트 괌은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로운 빌라동을 개장했습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리조트 괌이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새로운 빌라동을 개장했다.

또한 모엣 샹동 샴페인과 귀여운 웨스틴 베어 인형 등을 환영 선물로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고랜드, '가성비' 썸머 패스권
트리플, 일본 여행 할인 혜택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5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리조트 괌은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로운 빌라동을 개장했습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여름 시즌 무제한으로 파크를 즐길 수 있는 '썸머 패스권'을 운영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의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은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강원랜드와 파독산업전사 세계총연합회의 우호교류 협약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웨스틴 리조트 괌, 빌라동 새단장

웨스틴 리조트 괌 오션프론트 빌라[사진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리조트 괌이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새로운 빌라동을 개장했다. 기존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빌라를 개보수해 6개의 빌라동으로 선보인다. 새로 문을 연 오션프론트 빌라 6개동은 각각 객실 2개, 욕실 2개,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과 다이닝, 리빙 공간으로 구성됐다. 바다 전망의 넓은 테라스도 인상적이다. 바다, 수영장 등에 가까이 위치해 이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빌라동 오픈 기념으로 얼리 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숙박 인원 모두가 매일 조식 뷔페 또는 클럽 라운지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엣 샹동 샴페인과 귀여운 웨스틴 베어 인형 등을 환영 선물로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오는 12월15일까지 숙박 시 혜택이 적용된다.

레고랜드, 여름 맞이 '썸머 패스권' 사전 출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썸머 패스권 사전 출시 프로모션[사진제공=레고랜드]

레고랜드는 여름을 앞두고 썸머 패스권을 사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9월1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파크를 즐길 수 있는 시즌권이다. 이달 중에는 '브론즈 훅 선장의 대항해' 콘셉트로 대형 물놀이장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구역과 테마파크 공원 내 '해적의 바다' 구역을 연계해 1만6529㎡(약 5000평) 규모의 초대형 물놀이 구역을 형성할 예정이다. 여름 시즌 패스의 가격은 9만9000원이고 다음 달 31일까지 한정으로 판매한다.

트리플, 일본 여행 최대 100만원 상당 쿠폰팩 증정

트리플 일본 여행 맞춤형 프로모션[사진제공=인터파크트리플]

트리플은 오는 8월31일까지 일본 항공, 숙소, 투어·티켓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매일 오전 11시 일본 숙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단독 특가' 배지가 붙은 숙소 상품에는 이달 말까지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도쿄,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지역으로 떠나는 항공권을 최대 46% 할인된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를 즉시 할인해준다. 항공권 예약 고객에게는 호텔과 투어·티켓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총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로 지급한다.

강원랜드, 파독산업전사 찾아 감사 인사

강원랜드와 파독산업전사 세계총연합회 관계자들이 독일 에센 졸페라인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는 독일 광업도시 에센과 보훔을 방문해 '파독산업전사 세계총연합회'와 우호교류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원랜드와 폐광지역 4개 시·군 사회단체는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파독산업전사들의 숭고한 희생정신과 헌신을 기억한다는 내용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파독산업전사 세계총연합회 관계자들은 강원랜드가 추진하는 K-HIT(하이원통합관광) 프로젝트 1.0'의 성공을 위해 탄광문화 보존과 계승을 위한 조언과 자문을 약속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