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상품 공모전 수상작…6월 신상여행서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여행상품 공모전 N.E.X.T.' 본선에 진출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상품화해 '6월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에서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한편, 6월 한 달간 이 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을 통해 신상 패키지여행과 호텔을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주고, 특정 출발 기간 상품 예약 고객 중 선착순으로 최대 2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특별 지급한다고 여행사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가 ‘여행상품 공모전 N.E.X.T.’ 본선에 진출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상품화해 ‘6월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에서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숏폼 컨텐츠에 대한 젊은 세대의 높은 관심을 여행과 접목해 대상을 수상한 ‘일본 시즈오카·야마나시 4일 #숏폼촬영여행’은 시즈오카 및 후지산 등 SNS 인기 명소를 탐방한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온천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홋카이도 4일’은 니가타현 아카쿠라 온천에서 인증받은 ‘온천 소믈리에’와 함께 니세코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등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온천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가족 여행 트렌드의 변화와, 신규 여행지 발굴, 재방문 여행지를 테마로 한 상품도 있다.
포터 서비스, 놀이 용품을 제공하는 등 아이와 엄마를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맘편한여행-코타키나발루 5일’, 조부모와 손자가 체력, 안전, 교육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스킵젠투어-홍콩4일 등이 있다.
디지털 디톡스를 테마로 일본 산속 마을을 여행하는 ‘디지털 디톡스-카가와·에미헤·고치·도쿠시마 4일’, 피레네산맥의 초소형 국가 안도라 공화국을 관광하는 ‘안도라 공화국&모나코, 남프랑스 10일’도 선정됐다.
대만 유학과 제주 장기 여행 등 기획자들의 실제 경험을 녹인 ‘현지인처럼-대만 나들이 4일’, ‘제주도는 N번째라-제주 3일’ 등 재방문 여행도 눈길을 끈다.
한편, 6월 한 달간 이 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을 통해 신상 패키지여행과 호텔을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주고, 특정 출발 기간 상품 예약 고객 중 선착순으로 최대 2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특별 지급한다고 여행사측은 설명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상품 기획(MD) 인력과 글로벌 네트워크, 상품 기획력을 갖춘 점은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되는 강점”이라며 “임직원들이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게 다각도로 지원하여 여행상품 경쟁력과 사업 역량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로 나선 민주당…국힘 “판사 겁박 이어가겠다는 것”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