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 ‘제24회 시니어 올림픽’에 막걸리 5000병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가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개최한 '제24회 시니어 올림픽'에 약 1000만 원 상당의 '장수 생막걸리' 제품 등 막걸리 5000병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장수 유병창 영업사장은 다가오는 6월 15일이 '노인학대 예방의 날'임을 알리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응원하며 시니어 올림픽 기증식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장수 생막걸리' 등 막걸리 5,000병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가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개최한 ‘제24회 시니어 올림픽’에 약 1000만 원 상당의 ‘장수 생막걸리’ 제품 등 막걸리 5000병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시니어 올림픽은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생활체육 행사로,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주관 하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서울장수 유병창 영업사장은 다가오는 6월 15일이 ‘노인학대 예방의 날’임을 알리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응원하며 시니어 올림픽 기증식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장수 생막걸리’ 등 막걸리 5,000병을 지원했다.
서울장수가 후원한 ‘장수 생막걸리’는 서울 장수 생막걸리는 서울 51개 양조장의 집약된 노하우와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고품질의 막걸리다. 전통 막걸리를 현대적으로 계승해 14일간 4번의 담금 과정을 거치며, 제조 당일 병입해 당일 배송하기 때문에 생막걸리 고유의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막걸리이자 세상에서 가장 신선한 술이다.
자연발효과정에서 살아있는 효모가 만들어내는 천연 탄산으로 서울 장수 막걸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보적인 청량함과 고품질의 신선함을 제공한다.
서울장수는 관계자는 “막걸리는 예로부터 어르신들의 기운을 돋우는 술로서,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응원하고자 한다”며 “다가오는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장수 생막걸리’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이번 후원이 노인복지 향상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장수는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해이웃을 돕기 위한 행보로 구호성금을 기부했으며, 지난 4월에는 충청북도 진천군에 문화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고 17전투비행단에 2년 연속 위문품을 전달해 공군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여경, 밀양 성폭행범 두둔하고 개명해" 경찰게시판 비난 폭주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김호중, 맛집 갔냐" 분노 유발한 서울구치소 호화 메뉴
- '광폭 행보' 김건희…아프리카 정상 배우자 오찬 주재
- "'교회 여고생 사망' 조직적·계획적 학대 정황…살인죄 준하는 엄벌 불가피" [디케의 눈물 239]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