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우 스위트’, 美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 1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하우 스위트'(How Sweet)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4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6월 8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와 동명의 타이틀곡이 '버블링 언더 핫 100' 12위에 올랐다.
한편, 뉴진스는 오늘(5일)부터 17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하우 스위트' 발매 기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하우 스위트’(How Sweet)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4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6월 8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와 동명의 타이틀곡이 ‘버블링 언더 핫 100’ 12위에 올랐다. ‘버블링 언더 핫 100’은 빌보드의 메인 송차트 ‘핫 100’에 아쉽게 진입하지 못한 25개 곡의 순위를 매긴다.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차트에서는 ‘하우 스위트’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두 곡 모두 상위권에 안착했다. ‘하우 스위트’는 ‘글로벌(미국 제외)’ 7위, ‘글로벌 200’ 15위에, ‘버블 검’은 ‘글로벌(미국 제외)’ 18위, ‘글로벌 200’ 30위에 랭크돼 쌍끌이 흥행을 이어갔다.
이외에도 ‘하우 스위트’와 버블 검‘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각각 4위와 6위로 ‘톱 10’에 올랐다.
한편, 뉴진스는 오늘(5일)부터 17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하우 스위트’ 발매 기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 파트너사인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하는 이 팝업은 빈티지 레코드샵을 콘셉트로 한 특색 있는 공간과 소장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식 상품이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진스는 오는 21일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발매한 뒤, 26~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여경, 밀양 성폭행범 두둔하고 개명해" 경찰게시판 비난 폭주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김호중, 맛집 갔냐" 분노 유발한 서울구치소 호화 메뉴
- 젠슨 황 "삼성 HBM 퀄 실패한 적 없어…엔비디아에 공급하게 될 것"
- '광폭 행보' 김건희…아프리카 정상 배우자 오찬 주재
- [尹 임기반환점 ⑨] '관건은 민생'…트럼프 승리 비결 참고하라?
- 러시아, 북한 위해 첨단 엔진시험장 빌려줬나
- 尹정부 반환점, 공정위 “불공정 289건에 과징금 1.1조…檢고발 75건”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LPBA는 김가영 시대’ 최초 4연속·통산 11번째 우승 기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