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혁신기업 판로지원 사업 참가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경기테크노파크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경기도 혁신기업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 혁신기업 판로지원 사업은 도내 예비 혁신기업과 혁신기업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혁신제품 공공구매 활성화를 촉진하는 내용으로 '혁신기업 맞춤형 지원', '예비 혁신기업 컨설팅 지원', '공공구매상담회'로 나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는 경기테크노파크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경기도 혁신기업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 혁신기업 판로지원 사업은 도내 예비 혁신기업과 혁신기업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혁신제품 공공구매 활성화를 촉진하는 내용으로 ‘혁신기업 맞춤형 지원’, ‘예비 혁신기업 컨설팅 지원’, ‘공공구매상담회’로 나뉜다.
혁신기업 맞춤형 지원은 우수 혁신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위해 기업당 최대 300만원까지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국내외 전시회 참가, 해외시장 조사, 마케팅, 인증 획득 등 기업이 원하는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조달청 혁신 제품 지정 인증을 보유한 경기도 내 중소기업이다.
예비 혁신기업 컨설팅 지원은 지원 기업 중 10개 사를 선정해 기업당 최대 200만 원까지 컨설팅 비용을 지원한다. 주요 컨설팅 내용은 혁신 제품 지정제도 안내 및 자격요건 검토, 혁신 제품 지정 대상 적합 여부 검토, 혁신 제품 신청 사전 준비 안내, 지정 관련 1:1 멘토링이다. 지원 대상은 혁신 제품 지정을 희망하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이다.
공공구매상담회는 경기도 내 혁신 제품을 홍보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한다. 지페어 코리아(G-FAIR KOREA) 단체관 ‘경기도 혁신제품관’에 참여해 제품을 홍보하는 방식이다. 참여 대상은 조달청 혁신 제품 지정 인증을 보유한 경기도 내 중소기업이다.
배진기 경기도 기업육성과장은 “혁신 제품은 기술개발 실패 위험성이 높고 새로운 공공시장 진입이 어렵다”며 “작년에 이어 이 사업을 통해 도내 혁신기업들의 성장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대진대와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세미나 열어
- 경기도, ‘품질경영대회’…탄소중립 등 13개 분야 경쟁
- 경기도, 규제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대상에 파주시
- 경기도-대한체육회 등, ‘2027년 제108회 전국체육대회’협약
- 경기도, 낚시터 303곳 대상 안전관리 등 점검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