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D-6' 아유미, 만삭 D라인 공개…"전혜빈과 몸 크기 차이 어쩔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이 출산을 앞둔 슈가 아유미의 만삭 근황을 전했다.
4일 전혜빈은 개인 계정에 "가지 태어나기 D-6"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만삭인 아유미와 함께 야외에서 활짝 웃으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었다.
아유미는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으며, 곧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전혜빈이 출산을 앞둔 슈가 아유미의 만삭 근황을 전했다.
4일 전혜빈은 개인 계정에 "가지 태어나기 D-6"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만삭인 아유미와 함께 야외에서 활짝 웃으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었다. 아유미의 완벽한 D라인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전혜빈은 "가지야 곧 만나자. 가지어멈 화이팅!"이라며 출산 선배다운 면모를 뽐냈다. 앞서 전혜빈은 지난 2022년 결혼 3년 만에 건강한 남자 아이를 출산한 바 있다.
이에 아유미는 "혜빈 이모 곧 만나요. 언니랑 내 몸 차이 어쩔거야"라며 귀엽게 댓글을 남겼으며 박슬기는 "언제 이렇게 많이 컸지 가지가? 세상에 순산해요 언니"라고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아유미는 2022년 2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후 남편과 함께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으며, 곧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전혜빈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호중, 구치소 근황…'호화 식단'에 비난 폭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