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kg' 박나래, 확 달라진 턱선…"트와이스 지효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1일 박나래는 "그런 날 있잖아요.. 뭐에 씌인날그런 날 셀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꽃무늬 블라우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나래의 사진에 가수 나비는 "언니 상당히 날렵하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1일 박나래는 "그런 날 있잖아요.. 뭐에 씌인날…그런 날 셀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꽃무늬 블라우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나래의 사진에 가수 나비는 "언니 상당히 날렵하다"며 감탄했다.
누리꾼들은 "피부도 너무 좋아지신 듯", "나도 빼야 하나", "너무 예뻐졌네요" 등 박나래의 달라진 비주얼에 놀라움을 표했다.
한 누리꾼은 박나래의 사진에 "트와이스 지효 닮았어요"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다른 누리꾼들의 공감이 이어지기도.
최근 박나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 라인'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보디프로필에 도전,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그는 48kg의 몸무게를 유지 중임을 인증하며 슬림해진 모습을 자랑했다.
사진=박나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호중, 구치소 근황…'호화 식단'에 비난 폭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