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즐기기 딱 좋은 요즘, 유럽 무드 테라스 맛집 4
COSMOPOLITAN 2024. 6. 4. 18:09
서울에 이런 곳이 있었어?
서울 한복판에서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명동에 위치한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는 명동 성당을 바라보며 에스프레소, 브런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특히 이곳이 매력적인 순간은 명동성당의 종이 울리는 오전 9시, 낮 12시, 오후 6시이니 방문 시 참고하길!
MZ들의 새로운 핫플, 공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던모스는 1, 2층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봄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있어 인기이다. 당 충전을 위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도 준비돼 있으니, 공릉역 부근의 감성 카페를 찾고 있다면 방문해 보길!
프렌치 감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한남동의 감성 카페 세르클을 추천한다. 앤티크한 유러피안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공간은 와인과 커피에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구움과자와 올리브 등이 준비되어 있고, 달콤한 파블로바, 미나리 골뱅이 파스타, 크림 브륄레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명동 성당 뷰 카페 #몰또
햇살 맛집 #던모스
노천 테라스가 있는 #꾸띠자르당
이태원에 있는 레스토랑 꾸띠자르당은 유럽 정원을 옮겨 놓은 듯한 로맨틱한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의 화보 촬영 장소, 태연의 앨범 티저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에서는 어니언 수프부터 뵈브부르기뇽까지 다채로운 프랑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방문하길 추천한다.
프랑스 시골 감성 #세르클 한남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