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故 최진실의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연인과 변함 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최준희는 29일 자신의 계정에 "요즘 인생 꾸미기 중.. 인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풍성한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리고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최준희의 사진에 그와 연애 중인 남자친구는 "만화 속 주인공보다 이쁘면 반칙이야"라는 애정 어린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故 최진실의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연인과 변함 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최준희는 29일 자신의 계정에 "요즘 인생 꾸미기 중.. 인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풍성한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리고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최준희의 사진에 그와 연애 중인 남자친구는 "만화 속 주인공보다 이쁘면 반칙이야"라는 애정 어린 댓글을 남겼다. 이에 최준희는 "응애응애"라는 답글로 화답했다.
앞서 최준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에도 최준희의 남자친구는 "우리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여기에 최준희는 "2089/13월 79일"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2003년생인 최준희는 故 최진실의 딸이며, 가수로 활동 중인 지플랫(최환희)의 동생이다. 최준희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등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사진=최준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엑's 이슈]
- '처형 성추행 의혹' 유영재, 선우은숙에 반격…부장판사 출신 변호사 선임
- 이효리 "호텔서 죽은 줄 오해" 전 남친 실명 공개까지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꿀 뚝뚝
- 김호중, 구치소 근황…'호화 식단'에 비난 폭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